인기가요 크리스탈 순발력, 떨어지는 꽃다발 캐치? "파워시구 때 알아봤어~"
[윤혜영 기자] 걸그룹 f(x) 멤버 크리스탈이 놀라운 순발력이 화제다.

6월24일 방송된 SBS '인기가요'에서 크리스탈은 배우 이종석, 그룹 제국의 아이들 멤버 광희와 함께 스페셜 MC로 호흡을 맞췄다.

이날 크리스탈은 1위 발표를 위해 MC들과 무대로 향하던 중 들고 있던 꽃다발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실수를 저지를 뻔 했다. 그러나 크리스탈의 순발력이 빛을 발했다.

크리스탈은 순식간에 손을 뻗어 떨어지는 꽃다발을 낚아챘고 자신의 순발력에 놀랐는지 잠깐 웃음을 지어 보이고는 이내 아무 일도 없었던 듯 다시 진행했다.

네티즌들은 크리스탈의 순발력에 "우와 저거 어떻게 잡았지", "수정이 진짜 귀엽다", "순발력 대단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크리스탈은 최근 프로야구 '두산 베어스와 넥센 히어로즈 경기에서 시구자로 참석해 운동신경을 뽐낸 바 있다. (사진출처: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w스타뉴스 DB)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홈쇼핑 버전 '소시손' 고무장갑 등장 "매진임박?"
▶ 무한걸스 심령사진 패러디, 귀신보다 무서운 노는 언니들 '덜덜'
▶ 이민정 착시 의상, 단아한 선생님이 속옷만? "통기타 때도 누드인줄…"
▶ 최고 수입 여배우 '크리스틴 스튜어트' 최연소 나이로 1년간 397억원…
▶ 큐리 셀카, 침대에서 청순+섹시+요염하게 찰칵! ‘인어공주가 여기있네~’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