컵이 필요없는 칫솔 “오! 편리한데~” 칫솔 가격은 도대체 얼마길래?
[김민선 인턴기자] 컵이 필요없는 칫솔이라는 게시물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컵이 필요없는 칫솔’이라는 제목으로 아이디어 상품이 소개돼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상품은 미국의 전기 엔지니어이자 디자이너 스캇 앰론이 개발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컵이 필요없는 이 칫솔의 이름은 ‘린저(Rinser)’이다.

린저의 칫솔모 아래에는 물을 받을 수 있는 입구가 있으며, 통로를 통해 들어간 물은 손잡이 부분에 있는 작은 구멍으로 분수처럼 솟아오르기 때문에 컵 없이도 쉽게 입안을 헹굴 수 있다.

또한 칫솔모 뒤에 있는 작은 버튼만 누르면 주기적으로 칫솔모를 교체할 수 있어 경제적이라는 장점도 가지고 있다.

칫솔의 가격은 개당 22달러(한화 약 2만5000원)이며 올 11월 출시될 계획이다.

네티즌들은 “진짜 아이디어 좋다”, “컵이 필요없는 칫솔 신기해. 나도 갖고 싶다”라는 반응과 “컵이 필요없는 칫솔 보니까오히려 물이 더 낭비될 것 같은데?”라는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amron experimental)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life@wstarnews.com

▶ 913만 원 컴퓨터 '모니터는 별도인걸로~' 산다면 약 1000만원이 스르르?
▶ 의사협회 맹장 수술 거부 “포괄수가제, 대체 뭐 길래?”… 의사들 반발 확산 우려
▶ 엄마와 아들이 보는 냉장고 “분명 먹을 게 없는데 왜 살쪘지?”
▶ 파란 카레, 日에서는 다이어트용? "색다른 발상으로 식욕을 뚝뚝"
▶ 850원짜리 라면, 가격표와 함께 만찬을 즐깁시다? "이거 씁쓸하구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