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2,7호선 더블역세권 '서희 스타힐스' 파격 분양 나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2,7호선 더블역세권 '서희 스타힐스' 파격 분양 나서
    서희건설이 초기 분양부터 파격적인 조건으로 분양한다.

    서울시 관악구 청림동 10-4번지 일원에 들어서는 서울대입구역 '서희 스타힐스‘ 아파트는 총 7개타입 142가구로 지하4층~지상15층 1개동에 공급면적기준 75㎡~120㎡(구22평~36평)로 구성 되었다.

    서희 스타힐스는 서울에서는 보기 드문 평당 1,100만 원대 아파트로 주변 시세인 1,400~1,500만원 보다 저렴해 시세차익의 효과도 노려볼 수 있다.

    세대 평면구성 또한 뛰어나 26평형 3bay, 36평형 4bay 구조로 설계되고, 발코니 면적이 7평~12평까지 제공되어 동일면적 제공 발코니 면적보다 최소 4평이상 넓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초기부터 파격적인 분양조건을 제시했다. 계약금 정액제 ,중도금무이자(일부) ,발코니 확장 및 샷시 무상제공으로 실수요자들에게 저렴한 분양가 및 특별한 혜택을 준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과 7호선 숭실대입구역을 걸어서 이용 가능해 눈에 뛰는 입지를 자랑한다.
    승용차를 이용할 경우 남부순환로를 이용하여 강남까지 15분내에 진입 가능하며 관악구 내에서 최고의 입지 및 교통여건을 갖춘 명품아파트 단지다. 더구나 단지 주변에 까치산공원, 상도근린공원 등이 인접하고 있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서울대학교 일대와 연결되어있는 관악산 국립공원은 녹색 주거 환경을 완성시켜준다. 거기다 더블역세권 프리미엄과 주변 뉴타운 개발 프리미엄 그리고 인근 재개발로 인한 향후 시세 차익을 기대 할 수 있어 투자가치도 풍부하다.

    분양가는 평당 1,100만원대 아파트로서 주변아파트 평균 시세보다 200만원 이상 저렴하여 향후 시세차익을 기대 할 수 있는 것 또한 메리트다.

    인근 오피스텔보다 가격이 저렴하여 임대 수익형 상품을 원하는 소비자에게도 매력적이다. 견본주택 개관중이며, 주말 이벤트 행사로 많은 경품을 제공한다.

    문의) 02)523-6667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