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아, 닥터진 OST로 백지영 자리 넘보나?
[연예팀] 가수 ‘지아’가 백지영의 뒤를 잇는 차세대 드라마 OST 여왕으로 불릴 조짐이 보인다. 그가 부른 MBC 새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닥터진’의 OST ‘그대가 올까요’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그대가 올까요’는 6월1일 자정에 공개되자마자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 순위를 차지하는 등 무서운 열풍을 예고하고 있다. 먼저 공개된 JYJ 김재중의 ‘살아도 꿈인 것처럼’과 함께 닥터진의 인기몰이에 힘을 더해주고 있다.

‘그대가 올까요’는 지아의 애잔한 보이스가 극대화된 곡으로 슬픈 감성이 짙게 묻어난다. 빈티지 사운드와 현대적 사운드의 아름다운 조화는 조선 시대와 21세기를 오가는 드라마 내용과도 잘 어울려 관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닥터진은 시공간을 초월하는 판타지 메디컬 드라마로 송승헌, 이범수, 김재중, 박민영, 이소연 등 명품 배우들이 열연하고 있다.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 넘치는 전개로 1,2회 방영 이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MBC 주말 특별기획 드라마 ‘닥터진’ 3회는 6월2일 밤 9시 50분 방송될 예정이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소녀시대 유닛 '태티서 패션'에 주목하라!
▶ 공현주 시구 연습, 올블랙 패션으로 S라인 과시 '무보정인데 이정도?'
▶ ★들의 파격적인 시상식 패션 일상복으로 입기
▶ 달샤벳 람보르기니 래핑카, 10억이 넘는 슈퍼카로 새 앨범 이색 홍보!
▶ 헐리우드의 그녀들, 어떤 스타일로 한국을 찾았을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