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분양화제] 여의도권 4천만원대 소형주택 청약열풍!!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당산역 인근 여의도 생활권이 가능한 소형 도시형생활주택을 공급한다.
    [분양화제] 여의도권 4천만원대 소형주택 청약열풍!!
    규모는 지하1층~지상13층 138가구로 전용19~20㎡ 소형평형으로 구성되며, 시스템 에어컨 등 풀옵션을 도입 및 각종 가전·가구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지하철2,9호선 당산역 과 5호선 영등포시장역 을 도보로이용이 가능하며 강남권, 강북권 등 서울시내 및 수도권으로 연결되는 버스노선이 풍부해 대중교통이용이 매우 좋다.

    여의도 업무단지와 인접한 훼미리하우스 인근에는 IFC서울 (국제금융센터55층)이 개발완료후(각종금융기관,콘래드호텔,cgv영화관,복합쇼핑몰)일부 입주가 한창 진행중이다.

    더불어MBC본사 사옥도 오피스 업무단지로 탈발꿈 될 예정으로 이로인해 새로 유입될 인원만 약5만명으로 추산되며 상주인원만 10만명으로 늘어날 전망이다.

    사업지인근에는 롯데마트, 롯데,신세계백화점, 종합병원 등 생활편의시설이 위치해있다.

    주변 오피스텔도 여의도 도보로 출퇴근이 가능해 보증금1000만원 월60~65만원에 임대료를 받고 있다 ,하지만 늘어나는 직장인,등 임대수요에 비해 대부분 노후됐으며 공급량이 한정되어 턱없이 부족한 실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훼미리하우스 가 공급되면 늘어나는 임대수요를 해소할수있으며,, 공급가도 주변시세보다 저렴하고 중도금융자가 (2013년4월예정)입주까지 무이자로 실투자4000만원 이면 투자가 가능해 월60~65만원 안정적인 수익원으로 투자자들에 인기가 높다고 한다

    청약통장이 무관하며 전매제한이 없어 소액으로 투자가가능하고 좋은 위치는 초기에 마감 될 수 있다.
    현재 선착순 신청접수 입금 순으로 층·호수 지정 마감된다.

    상담문의 02-2635-8980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