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돈 버는 오피스텔 "분양 받고 2000~3000만원 수익" 받은 기분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돈 버는 오피스텔 "분양 받고 2000~3000만원 수익" 받은 기분
    ◆ 실투자 3~4,000만원 대 1억에 2~3채 투자가능
    ◆임대수요 풍부, 차별화된 스마트 풀옵션, 각 세대별 보안시스템 등 적용
    ◆ 전용 20.67~27.48m² 소형 오피스텔 247실 / 중도금 40%무이자
    ◆ 취득세, 재산세면제 / 양도세 중과배제 / 종부세 합산 배제

    서울에 사는 김모씨는 노후대비에 적당한 수익성 상품으로 소형 오피스텔이 괜찮을 것 같아 투자를 결정하였다.

    트리플역세권의 지하철 역 부근, 고속도로와 일반도로 등 도로망도 훌륭하고 더구나 요즘 한창 부동산 가격상승의 원동력 역할을 하고 있는 초대형 복합쇼핑몰이 인근에 위치하여 안정된 임대수요확보가 가능하다는 확신 때문이었다.

    또한 이 오피스텔은 보안시스템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안전하고 소형 오피스텔이라 가격도 저렴했다. 주변 시장을 자세히 알아보니 이 오피스텔의 분양가가 바로 옆에서 분양을 준비하고 있는 다른 오피스텔의 분양가 보다 2,000~3,000 만원 정도 저렴하여 분양과 동시에 투자수익을 받은 기분이었다고 한다.

    ㈜풍산건설이 경기도 별내신도시 업무용지 1-1블럭에 스마트리치안 오피스텔을 분양 중이다. 이 오피스텔은 ㈜풍산건설이 별내 최초로 선보이는 첨단 스마트기술을 적용한 고품격 소형 오피스텔로 지하 5층~지상 14층 규모로 별내역(공사중) 바로 앞 중심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전용면적은 20.67~27.48m²(3개 타입)의 247실로 구성됐으며 평당 600만원대의 파격적인 분양가로 실투자1억이면 3채까지 분양 받을 수 있다. 이 오피스텔은 서울 동북권(석계, 상계, 노원)/동남권(잠실, 송파, 선릉) 출퇴근 임대수요 확보가 용이하다.

    별내신도시는 상업용지비율이 약2%대로 희소가치가 매우 높으며, 전체 상업지의 2/3를 차지하는 메가볼시티를 제외하면 실제로 독점형 임대수요 확보가 가능해 소액투자를 통한 안정적인 임대수익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별내 ‘스마트리치안’ 바로 앞으로 들어서는 1조 2642억원 규모의 초대형 상업∙업무 복합시설인 메가볼시티(예정)와 홈플러스(예정), 이마트(예정)는 별내역 중심상업지역개발의 핵심 개발 사업으로 풍부한 임대수요시장을 형성할 것으로 분석된다.

    ㈜풍산건설 관계자는 “별내신도시의 탁월한 입지에 6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의 최초로 들어가는 오피스텔이다 보니 투자자들과 인근 중개업소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고 말했다.

    입지적인 장점 외에도 불암산∙불암천의 수변공원(약9.4km)을 비롯한 다양한 수변위락공간 및 탁트인 조망(일부)을 통한 친환경적인 공간을 통한 쾌적한 주거환경 또한 큰 장점이다.

    또한 풀퍼니시드(Full Furnished) 시스템을 도입, 붙박이장, 현관 신발장, 빌트인 냉장고, 빌트인 세탁기, 천정형 에어컨 등 가구와 모든 가전제품이 구비돼 입주자에게 넉넉한 수납공간과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스마트리치안은 시장차별화 전략을 위해 입주자들의 편의와 안전을 위한 스마트폰 원격제어 시스템(조명/난방), 각 세대별 보안시스템 등 기존 오피스텔과 차별화된 첨단 스마트 풀옵션이 적용되어 편리한 안전을 모두 갖춘 소형 오피스텔로 평가된다.

    오는 2014년 초 준공예정이며, 견본주택은 중랑구 7호선 먹골역 부근에 마련 중이다.

    문의: 1599-5570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