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력2012.05.16 10:42
수정2012.05.16 10:42
기아자동차가 `K9` 홍보대사로 배우 이서진씨를 선정하고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섭니다.
기아차는 16일 배우 이서진 씨의 품격 있고 세련된 이미지가 획기적인 디자인과 최첨단 기술을 대거 적용한 ‘K9’에 잘 어울릴 것으로 판단해 홍보대사로 선정했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서진 씨는 ‘K9’ 런칭 광고 내레이션을 맡아 차분하고 품격 있는 목소리로 기아차가 고객에게 전달하고 싶은 가치를 잘 표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이서진 씨가 직접 선택한 ‘K9’은 오로라 블랙 펄 색상의 3.8 프레지던트 모델로 어드밴스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차량통합제어 시스템 등 국내 최초 신기술이 탑재된 최고급 사양의 트림입니다.
이서진 씨는 “K9은 세련된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지닌 차로, 유럽 유수의 명차들에 견주어도 전혀 손색이 없다는 느낌을 받았다”며 “홍보대사로서 직접 운전하며 주변 분들에 K9의 장점을 알리겠다”고 말했습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홍보대사로 위촉된 배우 이서진씨를 통해 K9의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이미지가 잘 전달되길 기대한다”며 “세계 최고수준의 기술과 성능을 갖춘 ‘K9’을 알림으로써 기아차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레고 월드타워 신기록 31.90m 경신, 세계 45개 도시서 韓 1위
ㆍ미국 호수 괴물, 정체는 민물 상어? “올 여름 탐사대 출동”
ㆍ`사랑에 빠진 꼬마신사 vs 받아줄 수 없는 꼬마숙녀` 영상 눈길
ㆍ김완선 파격의상, 가슴부분 모자이크…원래 어떻길래?
ㆍ손담비 요가 후 민낯 공개, 삐죽 내민 입술이 매력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정필기자 jpkim@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