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P 우주복 패션 티저공개, 여전히 화려한 헤어컬러 ‘눈길’
[양자영 기자] 그룹 B.A.P의 신곡 ‘파워’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4월20일 TS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B.A.P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파워’의 티저 영상을 일제히 공개해 관심을 모았다.

36초 분량의 짧은 영상은 우주선 내부에서 시작되며 ‘Warning’이 반복되는 음절을 배경으로 B.A.P의 강렬한 이미지를 담아냈다. 멤버들은 캡슐 안에서 눈을 뜬 이후 전사로서의 출격을 마무리 지었고, 세상을 향해 분노를 표출함과 동시에 “We got the power”라는 가사와 함께 컴백 날짜를 보여줌으로써 영상을 마무리했다.

특히 이번 티저 영상에서는 그동안 금발 머리를 유지하던 멤버들의 색다른 헤어스타일이 완벽하게 공개돼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리더 방용국은 보랏빛-회색빛의 투톤으로 무게감을 강조했고 이에 대조적으로 막내 젤로는 핑크 곱슬머리로 변신, ‘마시젤로’라는 별명을 부각시켰다. 이외에도 힘찬은 흑발로, 대현은 잿빛 헤어로, 종업은 브라운 컬러로, 영재는 금발 블록컷으로 변신해 각자의 개성을 확실히 살려 네티즌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지금 보신 티저 영상은 아주 일부분일 뿐”이라며 “B.A.P의 진화된 모습을 볼 수 있을 거라는 약속은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지켜질 것이다”라고 장담했다.

한편 컴백 일주일을 남겨놓고 있는 B.A.P는 송도 야외세트장에서 뮤직비디오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 TS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적도의 남자' 엄포스 연기력으로 시청률 1위
▶빅뱅 키 종결판, 탑이 172cm라고? "작아도 빅뱅이라면…"
▶오연서 전혜빈 조은별의 놀라운 인연, 걸 그룹에서 시작됐다
▶박진희 존박 야구장데이트, 벚꽃놀이로는 부족해? ‘연인포스 물씬’
▶옥탑방 점심시간, 야외서 도시락+라면 흡입 '화기애애 봄소풍 분위기'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