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종 사장, 아주캐피탈 전 직원대상 특강 실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주캐피탈 전 직원들이 9차례에 거쳐 CS교육에 들어가는 등 ‘열공모드’에 들어갔습니다. 이와 함께 여신 역량 고도화를 위한 ‘심사아카데미’가 진행 중이고, 여신업계에서는 처음으로 금융연수원과 제휴해 개설한 ‘금융아카데미’를 오는 4월부터 시작할 예정입니다.
아주캐피탈(대표이사 이윤종)은 26일을 시작으로 2 달간 경기도 용인 현대인재개발원에서 ‘2012 고객중심 전사원 과정’을 실시합니다. 1박2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한 명의 직원도 빠짐없이 수강해야 하는 필수 과정입니다.
특히, 이윤종 사장은 용인을 9차례 오가며 직접 특강을 펼쳐 고객중심경영에 대한 강력한 의지를 전 직원들에게 피력할 예정입니다. 이 사장은 첫날 오전 9시 ‘CEO 특강’에서 경영 환경 변화에 따른 고객중심경영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실천하기 위한 직원들의 자세와 역할을 당부했습니다.
아주캐피탈 직원들은 회사의 CS 수준을 분석하고 개선점을 도출해 토의?발표하는 시간을 비롯해 고객만족 응대, 고객감동과 관계관리, CS 실천을 위한 행동계획 설계 등의 교육을 받습니다. 이 밖에도 아주캐피탈은 ‘사이버대학 학위과정’을 지원하고, 금융?경영?인문?어학 등 직원들의 자기계발을 돕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양성 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균형감각 지존?` 스키타다 자는 아이 영상 눈길
ㆍ초콜릿으로 만든 공주 드레스 패션쇼 생생영상
ㆍ영국 `좀도둑`…태권도 유단자에 걸려 `혼쭐`
ㆍ윤형빈 식스팩 실종 고백 “단 일주일만에…놀라운 경험” 황당
ㆍ지나, 황금비율 속옷화보 공개 `섹시미 물씬`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