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급인생' 음원출시, 네티즌 요구에 일주일 앞당기기로
[양자영 기자]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2’에서 공개된 ‘B급인생’ 음원이 곧 출시된다.

‘B급인생’은 오랜 방황 끝에 음악을 향한 꿈을 이룰 수 있다는 걸 깨달은 해성(강소라)의 자작곡으로 해성과 진유진(정진운)이 속한 돌+아이 팀이 슈퍼아이돌 선발경연에서 선보인 합작 퍼포먼스다.

2월27일 방송된 ‘드림하이2’를 통해 ‘B급인생’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A급 인생을 살고 싶은 B급의 마음이 고스란히 녹아 있는 가사에 깊게 공감했고 이는 음원출시 요구로 이어졌다.

이에 ‘드림하이2’ 관계자는 “이렇게 큰 반응이 있을 줄 몰랐다”며 “배우들이 27일 ‘B급인생’ 녹음을 마쳤고 음원을 다음주에 공개할 예정이었으나 쏟아지는 음원출시 요구로 인해 이번주 내로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이어 “아직 정확한 음원공개 날짜는 정해지지 않았지만 앞으로 ‘B급인생’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외모도 마음가짐도 한층 성숙해져 돌아온 해성의 변화와 기린예고 돌+아이들이 보여준 감동의 무대는 방송 직후, 포털 사이트 검색순위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사진제공: 숲)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박은빈 교복사진 대방출! 뭇 남성의 첫사랑 감성 ‘자극’
▶ 강민경, 민폐의상도 굴욕이 안되는 이유? ‘늘씬한 각선미’
▶ 강호동 문자, 멀리서나마 ‘1박2일’ 시즌1 마지막 함께 “고맙다”
▶ 곽현화, 야릇한 바나나 사진으로 악플 정면반박? ‘네티즌이 기가막혀’
▶ 이파니 취두부키스, 고약한 냄새 참아내며 실제 연인 서성민과 애정과시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