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석 소장 시장의 재발견 오픈

볼린저 밴드 매매기법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www.wownet.co.kr) 전문가 한옥석 소장이 22일 시황 상품 ‘시장의 재발견’을 오픈한다. 최근 장에서는 종목 선정에 앞서 시장을 파악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판단으로 상품을 기획했다는 설명이다. 상품은 개장 전 온라인 방송, 문자 발송(시장 급변동시), 온라인 교육, 카페 글 읽기로 구성돼 있으며 1개월 22만원에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광석 대표 금맥찾기 온라인교육 오픈

한국경제TV 와우넷 선물옵션 전문가인 김광석 대표가 20일 온라인 교육 ‘선물옵션 금맥찾기 2기’를 오픈한다. 매주 월·수·목요일 오후 3시30분에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총 12강으로 이뤄진다. 파생거래 개론부터 선물옵션 매매 팁까지 제공한다. 수강료는 11만원이며 20일부터 1개월간 실시한다. 수료생은 김광석 대표 전문가방송 가입시 20만원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최세일 이사 맥아카데미 오픈

맥차트 기법으로 유명한 한국경제TV 와우넷 전문가 최세일 이사가 오는 22일 ‘맥 아카데미’ 고급과정을 오픈한다. 온라인 기법, 이론교육 외에 장중 실전 매매를 제공해 교육의 실효성을 높인다. 특히 와우카페(www.cafe.wownet.co.kr)를 통해 장중 생방송 참여가 가능하다. 수강료는 33만원이며 수료생은 전문가방송 가입시 할인해준다. 자세한 문의는 한국경제TV 와우넷 홈페이지나 고객센터(1599-6676)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