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나생명, `2012 TM 연도대상 시상식`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글로벌 보험기업 시그나(Cigna)의 한국법인인 라이나생명보험㈜ (대표: 홍봉성, 이하: 라이나생명)은 지난 10일 오후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서 2011년 한 해의 영업 성과를 기념하고 2012년 새로운 도약을 위한 ‘2012 라이나생명 TM 연도대상 시상식’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연도대상에서는 올해 최고의 활약을 펼친 텔레마케터에게 주어지는 최우수 텔레마케터(Best TMR) 5명, 연간 수당 1억 원 이상을 달성한 텔레마케터에게 주어지는 Prestige Member Club 자격에 총 34명이 선정되었습니다. 이들 상은 세일즈 타겟 뿐만 아니라 고객 유지율 등 다양한 평가 기준을 근거로 시상하게 됩니다. 이 날 개인시상과 더불어 최우수 TM팀(Best Team), 최우수 관리자, Activity Club 등 총 179명이 선정 및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습니다.
홍봉성 사장은 축사를 통해, “올해도 라이나생명의 최고의 텔레마케터 여러분들이 수고한 결과 우수한 영업결과가 있었고, 이 같은 노력의 결과 성장세를 이어갈 수 있었다."면서 “2012년은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아 고객들의 목소리를 더 듣고자 하고 이런 회사의 의지에 동참하여 고객과의 신뢰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주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나생명은 수상자 일부에게는 해외연수의 기회를 부여하는 등 모든 텔레마케팅 설계사 들이 전문 설계사로 성공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스타벅스 "`찢어진눈` 사과…차별 용서 못해"
ㆍ미국서 보라색 다람쥐 포획 `포켓몬?`
ㆍ"당신은 람보? 난 터미네이터!" 세계적 액션스타의 유쾌한 만남 `화제`
ㆍ유인나 눈물 해명, 장동민 사건의 전말 밝히다 방송사고
ㆍ윤종신 희귀병 고백 "치질도 이 병 때문에…"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