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스탁론이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포럼과 한국경제신문사가 주관하는 “201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주식매입자금대출 부문에서 1위에 오르며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는 올해로 10주년을 맞이한 퍼스트브랜드 대상 선정의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소비자 현장투표, 온라인투표, 일대일 조사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220만 건에 달하는 조사 결과에 따라 수상 브랜드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특히 금년 수상 브랜드들은 그 컨셉을 일관성 있게 유지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는 평가다.

하이스탁론은 가장 오랜 전통과 권위를 지닌 주식매입자금대출로 최상급 위험관리 시스템인 Hi-RMS System을 개발, 고객의 레버리지 투자를 도와 수익을 극대화하는 고객지향적 마케팅을 펼쳐 왔다. 3년 연속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된 하이스탁론은 증권사의 미수거래나 신용거래보다 낮은 금리로 활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차별화된 서비스로 성공 투자의 동반자로서 주식투자자들에게 신뢰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금번 평가 항목 중 서비스 만족도, 타인추천 의도, 재구매 의도에서 높은 소비자 선호도가 반영되었다고 한다.

하이스탁론 관계자는 “하이스탁론이 3년 연속으로 대상에 선정된 것은, 고객의 투자 수익 극대화를 위해 항상 고객과 소통하고, 고객의 니즈에 적합한 상품들을 끊임 없이 개발, 도입한 결과”라며 “정직과 신뢰라는 기업이념을 바탕으로 하이스탁론이 항상 고객의 성공투자 동반자로 기억될 수 있도록 전념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하이스탁론은 업계 최저 수준인 연 5.4%(월 0.45%)의 금리로 주식매입자금 서비스를 진행 중이며, 모든 이용 고객에게 증권전문가방송 및 종목추천 제공 등 개인투자자의 수익 극대화를 위한 차별화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