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HSBC생명, 2012년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 개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HSBC생명(대표 하상기)이 최근 ‘2012년 전속 대면채널 비전선포식’을 경기도 시흥시 소재 한 호텔 컨벤션홀에서 개최했다고 6일 밝혔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250여명의 재무설계사, 영업관리자와 하상기 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2012년 새해 비전으로 ‘Change 내가 먼저, Quality 모두 함께’를 선포했습니다. 이와 함께 건강한 대면채널 조직을 통한 탁월한 성과창출을 목표로 150% 성장이라는 영업목표 달성을 다짐하기도 했습니다.
하나HSBC생명은 이를 위한 3대 핵심 과제로 재무설계사 활동 프로세스 실천강화, 계층별 4대 역량강화, 재무설계사 전문화 완전구축을 선정, 적극 추진해 나가기로 했습니다.
또 영업 프로세스 준수 및 보장성 상품 판매확대에 따른 활동코칭 강화, 특화시장에 맞는 전문설계사 육성, 고아계약 관리 강화 등의 세부 실천 전략을 통해 올바른 영업문화를 정착시키고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재무서비스의 만족도를 한층 강화하기로 했습니다.
이외에도 우수 설계사 영입 및 조직규모 확대를 위해 기간별 프로모션 확충, 활동 지원을 위한 성과관리 시스템, 우수 설계사 모임인 VIP Club 지원 등의 다양한 방안을 도입하기로 했습니다.
하상기 사장은 “2011년 전년대비 설계사 규모 두 배 이상 확충 등 목표 달성을 통해 대면 영업의 기반을 마련하였다”며 “2012년에는 양적 성장 뿐 아니라 전문영역에 특화된 우수 설계사 대거 육성 등 건강한 영업과 소비자 만족을 위한 내실을 다지는 투자를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20인치 개미허리女 "하루 세끼 다 먹어"
ㆍ금, 속옷, 마약에 운세까지 `자판기로 해결`
ㆍ서지도 못하는 아기가 드라이브를…`탁구 천재 제이미`
ㆍ데미 무어, 감금치료 받아…이혼 후 약물 중독
ㆍ김희선 "남편 말고 시아버지가 능력자" 발언, 알고보니..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진욱기자 jwchoi@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