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라이나생명, 고객 중심 경영의 새로운 CI 발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라이나생명은 모기업인 시그나(Cigna)의 로고 변경에 따라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CI에는 Go deep(상품 및 채널 심화확대), Go global(전세계 신규시장 진출), Go individual(고객중심경영) 이라는 세 가지 경영전략 요소를 담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땅에 깊이 뿌리박은 생명수 나뭇잎은 Go deep 전략을, 배경이 되는 지구본의 일부분은 Go global 전략을, 마지막으로 가운데 사람형상은 고객의 의견을 핵심으로 하는 경영 방침을 표방하고 있다.

    라이나생명은 새로운 CI 런칭과 함께 올해를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는 고객중심경영의 실질적인 원년으로 삼는다는 계획이다.

    홍봉성 라이나생명 사장은 "기존에도 라이나생명은 고혈압자 대상 보험, 무진단 보험 등 보험소외계층을 위한 보험을 개발 및 판매하고, 치아보험 같은 시장에 존재하지 않았던 상품을 내놓는 등 틈새시장을 공략해 왔다"라며 "이러한 기존의 경영전략은 유지하는 한편 올해부터는 고객에게 보다 가치를 줄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신뢰성 있는 회사로 자리 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정인지 기자 inje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전설적 투자자 버핏, 60년만에 은퇴…누적 수익률 '610만%'

      전설적 투자자 워런 버핏 버크셔 해서웨이 회장(95·사진)이 예고한 대로 최고경영자(CEO) 자리에서 물러났다. 버핏은 지난해 열린 연례 주주총회에서 2025년 말 은퇴할 것이라고 깜짝 발표한 바 있다....

    2. 2

      박현주 회장 장남, 올해부터 미래에셋증권서 근무

      박현주 미래에셋그룹 회장의 장남인 박준범 씨가 미래에셋벤처투자에서 미래에셋증권으로 자리를 옮긴다.1일 미래에셋증권에 따르면 미래에셋벤처투자 선임 심사역으로 근무 중인 박씨는 전날 인사를 통해 미래에셋증권으로 이동하게...

    3. 3

      이억원 "대한민국 방방곡곡 숨은 혁신기업 발굴·투자 총력"

      이억원 금융위원장은 1일 신년사에서 올 한 해 △생산적 금융 △포용적 금융 △신뢰받는 금융 세 축을 중심으로 '금융 대전환'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특히 국내 유망 기업들을 발굴&mi...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