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성 ‘해품달’ OST ‘눈물길’ 발표 ‘연우 향한 훤의 애절한 마음 담겨’
[양자영 기자] 가수 휘성이 부른 MBC 수목드라마 ‘해를 품은 달’ OST part.3 ‘눈물길’이 1월25일 자정을 기해 공개된다.

군입대 전 ‘해를 품은 달’ OST 참여 제안을 받은 휘성이 사극에 픽션이 더해진 애절한 시나리오에 매료되어 작곡가 문하와 함께 자작곡으로 ‘눈물길’을 완성한 것.

휘성의 ‘눈물길’은 이룰 수 없는 사랑에 대한 안타까운 심경을 담백하면서도 애절하게 담아낸 곡이다. 특히 극중 연우의 안타까운 죽음으로 인해 가슴 아픈 첫사랑의 기억을 간직한 채 살아가는 왕 이훤의 애달픈 마음을 서정적인 감수성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에 선공개된 해오라의 OST part.1 ‘달빛이 지고’, 린의 OST part.2 ‘시간을 거슬러’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1위를 석권한데 이어 휘성의 part.3 ‘눈물길’ 역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현재 군 복무중인 휘성은 “드라마 시놉시스를 읽었을 때부터 대박을 예감했다. 열혈 시청자가 된 지금, ‘눈물길’이 ‘해를 품은 달’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쁘고 뿌듯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공: YMC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현영, 3월 결혼… “운명처럼 강한 인연 느꼈다”
▶ 박민영 측 “이민호와 좋은 선후배 관계로…” 결별 인정
▶ JYP 열애설 입장 “소희 슬옹, 친한 동료사이일 뿐” 전면부인
▶ ‘해품달’ 한가인, 김수현-정일우와 운명적 재회 ‘새로운 로맨스 예고’
▶ ‘신흥 체육돌’ 틴탑, 아육대 금-은메달 셀카 공개 “이제 다른 1위만 남았어요”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