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하나투어, '페어 프라이스' 캠페인 진행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하나투어는 이달부터 '페어 프라이스(공정가격표시) 캠페인'을 시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고객이 하나투어 여행상품을 전국 어느 소매 여행사에서 구매하더라도 동일한 가격과 혜택이 제공되도록 하는 것을 취지로 한다.

    이에 따라 소비자는 눈속임 할인에 현혹되거나 가격정보 탐색을 위한 불필요한 시간 낭비를 덜게 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소매 여행사 입장에서도 과도한 할인경쟁으로 인해 악화된 수익성을 회복하고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 관계자는 강조했다.

    하나투어는 전국 7000개가 넘는 소매여행사와 상생을 도모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회사 육경건 영업본부장은 "그동안 소매여행사간 판매 가격이 달라 고객들이 현지에서 불만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았다"며 "이번 캠페인은 여행가격의 거품을 없애고 소매여행사의 수익도 보장해주는 등 여행시장 정상화를 위한 방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한국 왜 왔어요?'…'역대 최다' 1850만번째 관광객 정체는

      올해 들어 한국을 찾은 1850만번째 관광객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팬이었다. K열풍 촉매제 역할을 톡톡히 한 케데헌 열풍을 계기로 한국 관광의 풍경이 바뀌면서 코로나19(신종 코로나...

    2. 2

      크리스마스트리로 변신한 에펠탑…파리지앵 마카오, 겨울 스페셜 캠페인

      파리지앵 마카오가 '경이로움이 펼쳐지는 계절(Unfold the Season of Wonders)' 캠페인을 펼친다. 팝마트와의 협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시즌 한정 굿즈와 특별한 체험 콘텐츠가 어우러져 ...

    3. 3

      NOL티켓, 연말 프로모션 '놀라운 2025~2026'…최대 20만원 할인

      놀유니버스가 관객의 한 해를 데이터로 돌아보고, 취향에 맞는 공연 선택을 돕는 연말연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NOL 티켓이 2026년 1월 11일까지 '놀라운 2025~2026' 프...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