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2012년 새해 맞이 이벤트 퍼레이드 '아이템 펑펑'
[정용구 기자] 넷마블이 2012년 임진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

12월29일 넷마블은 "2012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 퍼레이드를 펼친다"며 "다양한 이벤트로 유저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넷마블이 첫 번째 이번테는 온라인 댄스게임 '클럽 엠스타', 1월1일부터 8일까지 게임에 첫 접속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일괄 지급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템을 첫 구매한 이용자 전원에게 게임 내 인기 아이템을 지급하며 추가로 캐릭터 닉네임 변경권과 성형 아이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두 번째는 무협 웹 RPG '풍운구검', 12월31일까지 신규 캐릭터를 생성해 2레벨 이상을 달성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넷바블 캐쉬를 지급하며 40레벨 이상 도달 시 추첨을 통해 갤럭시 탭 또는 갤럭시 플레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세 번째는 MMO 전쟁 시뮬레이션 웹게임 '대전략웹', 2011년 마지막 이벤트인 '데일리 미션 이벤트'를 31일까지 진행.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달성해 게임 내 게시판에 올리면 100% 전원에게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한편 넷마블에서 2012년 새해 맞이 이벤트 퍼레이드는 넷마블 홈페이지를 통해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넷마블)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신효범 ‘나가수’ 합류, 출연 결심 왜?
▶ 김범, 정우성 따라 잡기? ‘형바보’ 귀요미 인증
▶ ‘안방대세’ 조진웅-정유미, 극장가에서도 이어질까?
▶ 이다해, 쌍둥이 놀이 보다 ‘미친 몸매’ 눈에 띄네~
▶ 연말 빅 이벤트 'UFC 141' 브록 레스너 VS 알리스타 오브레임 격돌!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