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성장’ 정다빈 ‘뿌나’ 인증샷 방출! “신세경 언니와 얼굴크기 똑같네”
[우근향 기자] 최근 ‘폭풍성장’으로 화제를 모은 아역배우 정다빈이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 출연진들과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정다빈은 최근 자신의 미니홈피를 통해 SBS 수목 드라마 ‘뿌리깊은 나무’에 함께 출연했던 장혁, 신세경, 신승환 등과 함께 다정한 모습으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특히 정다빈은 신세경과 찍은 사진에서 “소이역 신세경언니와 함께. 이런 이런 얼굴 크기가 똑같네.. 아무리 내가 앞에서 찍었어도 나 그렇게 얼굴 안 큰데..사진 실망이야(흑흑)”이라는 글로 깜찍한 코멘트를 남겨 눈길을 끌었다.

이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역시 반촌의 귀요미”, “뿌나의 마스코트 같은 존재”라며 호감의 표현과 여러 배우들과의 사진에 대한 부러움의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정다빈은 ‘싸인’, ‘매니’, ‘미스리플리’, “뿌리깊은 나무’ 등 인기드라마 4편에 출연해 명품 아역배우로 자리매김하며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사진출처: 정다빈 미니홈피)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송지은 연예계 왕따 발언 “나라면 슬플 것 같아”
▶ 이파니, 서성민과 열애 인정 “이제 시작하는 단계”
▶ 정형돈 굴욕분장, 양갈래 머리-다크서클-돼지콧구멍 ‘충격’
▶ '자기야' 변기수, 아내가 선물한 스키니진 "거의 반 깁스" 폭소 만발!
▶ '뿌리깊은나무' 결말, 한석규 지키던 최측근 모두 죽어 '새드 엔딩?'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