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트러블메이커 현아, 원피스만 입었을 뿐인데 '감사합니다'
[양자영 기자] 혼성 퍼포먼스 유닛 트러블메이커가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는 오감만족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12월16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한 트러블메이커는 첫 미니앨범 타이틀곡 ‘트러블메이커’를 열창했다.

이날 아이유와 함께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트러블메이커는 찰떡 호흡이 돋보이는 안무로 단연 최고의 반응을 이끌었다. 특히 현아는 노출이 거의 없는 원피스를 입었음에도 불구, S라인을 강조하는 안무와 도도한 표정, 당당한 걸음걸이로 섹시한 매력을 어필했다.

앞서 트러블메이커는 15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을 통해 활동 이후 첫 1위를 거머쥐며 “많이 사랑해 주신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더욱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동해 은혁, 원더걸스, 아이유, 티아라, 트러블메이커, 다이나믹듀오, 보이프렌드, 에이핑크, 노라조, 박현빈, 알리, 라니아, 에즈원, 팀, 베이지, 엑스크로스, 제이세라, 레드애플, 쇼콜라, 엠 시그널, 더블에이, WE, 어글리 픽처, 류키, 에이블이 출연해 무대를 빛냈다. (사진출처: KBS 2TV ‘뮤직뱅크’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유재석 회식 사진, 술 못 마신다면서 술잔은 폼?
▶ 송혜교 눈물의 수상 소감 “너무 떨려, 영화 연기상은 처음”
▶ 이승철, 보이콧 선언한 버스커버스커에 “오만하고 기만!” 충고
▶ '자기야' 정다혜, 괴한 침입 사건 겪고 남편 동네로 이사 "교제 시작"
▶ 원더걸스 신체사이즈 공개, 혜림 “키 165cm, 몸무게 50kg” 솔직 고백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