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한국유통대상 국무총리 표창, 대한상공회의소 회장상 수상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토종브랜드 (주)카페베네(대표이사 김선권)가 13일, 대한상공회의소에서 열린 에서 국무총리 표창과 상의회장상-고용창출 부문을 수상했다.
대한상공회의소와 매일경제가 주최하며 지식경제부가 후원하는 ‘한국유통대상’ 은 국내 유통산업 발전에 기여한 우수 기업 및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도다.
심사과정에서 소비자와 소통하며 경영혁신성과를 쌓아온 (주)카페베네는 대한민국 경제의 조력자로서 그 공로가 인정되고, 신규고용을 확대하고 일자리 창출 및 고용의 질적 향상에 기여한 부분이 뛰어나 우수한 평가를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김선권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카페베네 전 임직원이 하나되어 최고의 서비스로 고객을 맞을 것이며 우리 사회로부터 신뢰받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지난 2008년 5월 서울 천호동에 1호점을 론칭, 커피브랜드 후발주자로 그 출발은 늦었지만, (주)카페베네는 ‘복합문화공간’ 이라는 ‘한국형 카페’ 의 원형을 만들어냈고 3년이 흐른 현재한국 커피전문점 시장을 토종브랜드가 주도하는 대 지각 변동을 일으키며 ‘마켓리더’ 로서 자리매김했다.
카페베네는 질 좋은 생두 확보에서 로스팅과 블렌딩, 유통에서 바리스타의 커피추출에 이르기까지 철저한 관리?감독을 원칙으로 최고의 커피를 제공한다. 또 메뉴를 다양화하고 문화콘텐츠를 폭넓게 생성함으로써 커피와 휴식, 문화가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을 지향한다. 해외시장 확장에 속도를 내어 오는 12월 뉴욕 맨해튼-해외1호점 개장을 앞둔 ‘글로벌브랜드-카페베네’ 는 온라인 caffebene.co.kr / 트위터 @caffebenehq 에서 더 가까이 만날 수 있다.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박병엽 팬택 부회장 귀국..사퇴 철회할 듯
ㆍ"냉동 아기들의 비밀...그린다큐 보셨나요?"
ㆍ고 박태준 명예회장 장례 `사회장`으로
ㆍ[포토]브래지어 모델된 미모의 男모델 `논란`
ㆍ[포토]바람난 애쉬튼 커처 때문에 불륜女도 "지옥 같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