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케이팝, 보이프렌드 대서특필 “2012년 가장 기대되는 그룹” 극찬
[양자영 기자] 최대 규모의 영어권 한류 전문 미디어 ‘올케이팝’이 6인조 신예 아이돌 그룹 보이프렌드를 극찬하며 대서특필해 화제다.

최근 세 번째 싱글 앨범 ‘내가 갈게’로 컴백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보이프렌드는 티저 및 뮤직비디오의 오픈과 동시에 국내외 팬들의 폭풍 클릭을 불러 모으며 조회 수 100만을 기록하는 등 심상치 않은 움직임을 보였다.

이에 월 방문자만 400만 명에 달하는 최디 규모의 영어권 한류정보 사이트인 올케이팝이 이례적으로 연일 보이프렌드의 컴백 소식을 다루어 이목을 끌고 있는 것.

이와 관련해 올케이팝 관계자는 “해외 실반응이 매우 뜨거운 보이프렌드의 모든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파하고 있다”며 “2012년 가장 기대되는 아이돌 그룹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역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해외 팬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 최근 해외 팬층이 아시아를 넘어 점차 확대되는 분위기다”라고 전했다.

한편 흥행 보증수표 스윗튠의 작품인 타이틀곡 ‘내가 갈게’는 보이프렌드만의 매력과 잘 어우러지며 많은 음악팬들의 귀를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아이유, 폭풍박수 로고송 ‘물개박수 완전 귀여워~’
▶ '주먹이 운다2' 서두원, 주먹을 건 공개 구혼? "따님을 주실 거죠"
▶ 유이 귀마개, 좌우 분리 독특 디자인-보온성 겸비 ‘너도나도 눈독’
▶ 윤현상, JYP 오디션에 응한 것도 죄? ‘K팝 스타’ 조작 논란 ‘일파만파’
▶ 아들을위하여’ 최수종-황수정, 아슬아슬 골목길 키스신 ‘러브라인 예고’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