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아시아나항공 트위터 팔로워 10만명 돌파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아시아나항공 트위터 팔로워 10만명 돌파
    아시아나항공이 8일 국내 항공업계 최초로 트위터 팔로워(Follower) 10만명을 돌파했다.

    이날 아시아나항공은 이같은 사실을 밝히며 "작년 5월 문을 연 아시아나 트위터 (twitter.com/Flyasiana)가 올해 8월에 팔로워 5만명을 돌파하는 등 빠른 성장세를 보여왔다"고 말했다.

    이 회사는 트위터를 통해 실시간 운항 현황 및 유류할증료 안내 등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한 외국 관광청과의 공동 프로모션, 여행사진 콘테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페이스북 팬도 5만3000여명에 달하는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분야에서 국내 항공업계 1위를 차지하고 있다.

    10만명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로 오는 16일까지 여행과 관련된 팁을 트위터에 올린 고객들 중 매일 10명씩을 추첨해 아시아나 비행기 모형 자석세트를 선물한다.

    아시아나항공은 "다양한 SNS를 통한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더욱 확대, 발전시켜 온라인 고객친화기업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말했다.

    한경닷컴 부수정 기자 oasi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경제 주축인데 가난해진 30대…전·월세 급등, 고용불안 '직격'

      경제 활동의 주축인 30대가 가난해졌다. 부동산 전·월세 급등과 고용시장 한파 영향을 크게 받은 결과로 풀이된다.8일 국가데이터처 국가통계포털(KOSIS)에 따르면, 지난해 기준 30대 가구의 자산액은 ...

    2. 2

      美 'AI 몰빵'에 쏟아진 경고…이러다간 한국도 큰일 난다 [글로벌 머니 X파일]

      최근 미국 성장을 인공지능(AI) 인프라 투자가 이끌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미국 AI 기업의 혁신이 대규모 전력과 관련 자재 수요 등을 이끌며 '물리적 인프라' 경쟁이 격화하면서다...

    3. 3

      한국 가계 투자자산 비중, 미국의 절반 이하…"금융투자 활성화 필요"

      한국 가계 자산에서 부동산을 비롯한 비금융자산 비중이 세계 주요국에 비해 높아 금융투자를 활성화해야 한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한국경제인협회(한경협)는 송헌재 서울시립대 교수에게 의뢰한 '주요국 가계 ...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