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맨유, 애스턴 빌라에 승리…박지성은 결장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잉글랜드 프로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이하 맨유)가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맨유는 3일(현지시간) 영국 버밍엄의 빌라 파크에서 열린 2011-2012 잉글랜드 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 14라운드 애스턴 빌라와의 원정 경기에서 1-0으로 이겼다.

    박지성(30)은 교체 선수 명단에 이름을 올렸지만 출전 기회를 얻지 못했다.

    지난달 26일 뉴캐슬과의 13라운드에 이어 프리미어리그에서 2경기 연속 결장이다.

    맨유는 전반 20분 나니의 크로스를 이어받은 필 존스가 절묘한 발리슛으로 연결해 아스톤빌라의 골망을 흔들었다.

    후반 들어 양 팀은 치열한 공방을 벌였지만 득점은 터지지 않고 경기는 맨유의 승리로 마감됐다.

    이날 승리로 10승3무1패가 된 맨유는 승점 33점으로 선두 맨체스터시티(12승2무)와의 승점 차이를 5점으로 유지했다.

    한경닷컴 속보팀 new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어프로치 정타, 드라이버 헤드커버로 잡아보세요 [이루나의 다 이루어지는 골프]

      한국경제신문 독자들의 겨울 실내 전지훈련을 돕기 위해 골프교습가 이루나 프로와 함께 '이루나의 다 이루어지는 골프' 연재를 시작합니다. 이루나 프로는 2011년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정회원을 거...

    2. 2

      국민체력100, 광명 체력인증센터 개소

      서울올림픽기념국민체육진흥공단의 대국민 공공 체력 관리 서비스인 ‘국민체력100’을 광명시에서도 받을 수 있게 됐다. 19일 경기 광명스피돔에서 열린 광명 체력인증센터 개소식에는 하형주 ...

    3. 3

      24년간 540명에 '8억' 지원…홍명보 "유소년 발전에 큰 책임감"

      “제 축구 인생에서 굉장히 중요한 일입니다. 가장 꾸준히 해왔던 일이고 또 앞으로도 해야 할 일이기 때문에 많은 책임감을 느끼고 있습니다.”24년 연속 축구 꿈나무에게 장학금을 전달한 홍명보 축...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