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김광석 결혼, 예비신부 이은진 씨는 마케팅 업계 종사자
[양자영 기자] 포항스틸러스 ‘수비의 핵’ 축구선수 김광석(28)이 결혼한다.

이에 결혼 준비를 맡은 아이웨딩네트웍스는 11월8일 김광석의 웨딩 사진을 공개함과 동시에 12월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김광석의 예비신부는 마케팅 직종에 종사하는 이은진(25) 씨로 현재는 결혼 준비에 전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광석은 4년 전 지인의 소개로 만난 이은진 씨에 대해 “누구보다 착하고 밝은 사람”이라고 소개하며 “내가 운동선수이기 때문에 이해해 주는 마음이 넓어야 하는데 예비신부가 그런 면에서 참 마음에 들었다”고 결혼을 결심한 계기를 밝혔다.

이와 관련해 아이웨딩 네트웍스 관계자는 “신랑은 유머감각과 채치가 넘치는 분이고 신부는 여성스럽고 우아한 매력을 갖추고 있다. 촬영장에서도 오랜 연인답게 최상의 호흡을 맞춰 멋진 사진이 탄생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김광석 이은진 커플 역시 “결혼하게 돼서 기분이 참 좋다. 앞으로도 행복하고 예쁜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서로 존중하며 잘 살겠다. 또 결혼 이후에는 지금보다 안정적인 생활을 하게 되는 만큼 운동에 매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광석은 12월10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리베라호텔에서 신부 이은진 씨와 백년가약을 맺는다. (사진제공: 아이웨딩네트웍스)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 안영미 ‘간디 문신’ 화제! 옹달샘 ‘긴장’
▶ 이수근, 강호동 언급 “언젠간 꼭 다시 일어설 것”
▶ 윤일상 아내, 도대체 얼마나 예쁘기에 하이패스 결혼?
▶ 김보민, 분위기 파악 못해…결국 공식사과 “다시는 이런 일 없을 것”
▶ ‘꽃미남 라면가게’ 김예원, 능청스런 연기 ‘첫 등장부터 깊은 인상’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