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자산플랜으로 보험편식 탈출구 마련하세요.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점차 일할 나이는 줄어들고, 평균 수명은 길어지면서 미래에 대한 불안감이 최대 고민거리로 떠오르고 있다. 이 같은 미래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코자 하는 이들이 꾸준히 늘면서, 재테크의 중요 수단으로 보험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그럴때일수록, `보험 리모델링`을 통해 적정 보험료를 내고 있는지 모자라거나 중복되는 내역은 없는지, 장기적인 플랜에 의거해 가입했는지 등을 고려해야한다. 그렇게 하기위해서는 전문 설계사의 도움을 받는 것도 대안이지만, 바쁜 일상생활로 여유 시간이 부족하거나 면대면 상담이 부담스럽다면 인터넷을 통해 가능한 무료 컨설팅에 눈을 돌려봄직하다.
보험편식을 예방하고자 최근 NH생명화재에서 인터넷을 통해 진행 중인 ‘행복자산플랜’ 무료 컨설팅 서비스는 별도 사이트를 통해 제대로 된 은퇴 및 노후 준비를 하고 있는지 등의 세부적인 컨설팅이 가능하다.
또한, ‘행복자산플랜’은 가입자의 소득과 나이에 맞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불필요한 보험이나 부족한 부분은 없는지 등을 점검한다. 현재 가입된 보험은 유사시에 충분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지 등을 분석한 후 소비자들이 미처 생각지 못한 부분도 짚어가며 모든 상황에 맞는 최적의 상품과 비용을 컨설팅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지속적으로 새롭고 다양한 보장성 상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서 각 개인마다 최적화된 꼼꼼한 자산점검과 컨설팅은 행복한 미래를 위한 현명한 첫 걸음이자 튼튼한 자산 설계에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한다.
한편, NH생명화재 보험기획팀의 김근호 차장은 “`행복자산플랜‘은 고객들의 보다 행복한 미래에 대한 지혜로운 준비를 위해 튼튼한 버팀목이 되려는 NH생명화재의 철학을 담은 종합 재무설계 서비스로서 보험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커플룩` 잘 입으면 애정과시, 못 입으면 바퀴벌레
ㆍCJ·대상 식자재 유통까지 잠식!
ㆍ"술값 마련하기 위해 친동생 집을 몰래..."
ㆍ[포토]백진희, 윤계상에 관능미 과시하려다 줄행랑친 사건
ㆍ[포토]송중기 "나쁜 손" 포착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