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기억할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정말 절호의 기회이기에 수차례 강조했고, 필자의 마니아들은 이번에도 투자금을 크게 불려놓고 기다렸을 것이다. 최근 다시 못 볼 최고의 맥점이 왔다고 종가에라도 매수를 외쳤던 에스티큐브(052020)가 단기 290%를 가볍게 넘겨주는 수익을 또 만들어버렸다. 아직까지도 상한가 마감을 찍고있어 보유자들은 감사의 인사를 아껴두기 바란다.

필자는 바이오 전문 분석가답게 암치료제 관련 초특급 재료를 근거로 지아이바이오(035450)의 최고 맥점을 잡아 한달도 안되는 짧은 기간에 200%↑, 정치 테마주는 거의 손바닥에 가지고 놀듯 현대통신 단기 90%↑, 그 외 톱텍 280%↑, 인트론바이오 90%↑ 들과 가장 묵직한 재료주였던 톱텍을 놓친분들을 위해 참신한 재료주 모나미(005360)까지 추천해 단기 130%↑ 폭등을 선사했다.

이렇듯 필자의 긴급 녹음대로 포트를 반만이라도 따라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 500만원이 순식간에 억대 계좌가 되어버리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 정도면 감히 급등 재료주 선취매에 필자만한 고수는 없다고 믿어도 될 것이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긴급히 올해를 마무리해버릴 2주짜리 종목은 그 누구도 넘볼 수 없는 진입장벽과 시장지배력으로, 당장만해도 한나라당 당론 통합에 따라 복지 정책 및 완전히 새로운 박근혜 태마주로 편입하여 대장주 뿐만 아니라 주도주를 갈아치울 판이다. 무엇보다 30배의 산성피앤씨 2003~2004년 900원 선에서의 모습과 너무도 흡사하다는 것에 흥분을 감출 수가 없다.

특히! [5천만 한국의 미래를 책임질 신(新)테마 대장주 + 스치기만해도 대박이 터지는 정책 투자 직접 수혜 획득! + 2천원대주가 + S그룹 사업투자발표 + 실적 폭발] 등 그야말로 급등의 재료들로 둘러싸여 있는 완벽한 황제주를! 거대한 자금력으로 수익을 독식하는 세력들이 그냥 눈뜨고 지나치겠는가!

혹시 당장 매수할 자금이 부족하다면, 추세 유지 못하고 불안정하게 시장따라 흔들리는 둔한 종목을 일부 정리해서라도 이 종목에 승부를 걸어야 할 때가 바로 지금인것이다!

이제 더 이상 부연설명은 안겠다! 필자가 추천해 수백% 수익을 안겨준 에스티큐브나, 지아이바이오, 씨젠 등을 놓친 분이라면, 오늘 필자가 후속으로 추천하는 이 종목만큼은 놓치는 실수를 범하지 말아야 할 것이다.

지면상 자질구레한 곁가지는 넘어가고, 굵직한 핵심 이슈 몇가지만 기억해두자. 모회사와 자회사가 모두 박근혜 전대표의 행보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근 정부의 신성장동력 2000억 지원, S그룹의 440조원 투자계획도 동사의 핵심기술에 집중되어 있는 것이다. 이제 다 모인 재료를 조합하면 단 한 종목, 바로 오늘의 재료주이다!

이것이 무슨 의미일까. 당장 다음주부터 급등해서 조정구간은 까마득히 위에서 형성될 시기적 타점을 만들고 있는 것이다. 뿐만 아니라 그것을 증명이라도 하듯 투기성 자금들이 대규모 매집을 끝낸 상태인데, 상한가 한 두방에 만족하고 물량을 내노을리가 없다는 것을 절대 명심해야 할 것이다.

더 이상 말할 것도 없다. 느낌이 오면 기회를 잡은 것이다! 그 동안 수백%씩 급등하는 종목들을 발만 담궜다가 새가슴처럼 확신이 적어 제대로 상투를 못 봤던 경험이 있다면 이번만큼은 필자를 믿고 이 종목에 승부를 걸면 되는 것이다.

조금이라도 지체했다가는 상한가에 잔량 얹는 어이없는 상황밖에 안 남을 가능성이 농후하다. 당장 오늘 내일 사이에 상한가를 닫는다면 더 없이 완벽한 전략 성공으로, 아무리 상한가를 굳게 닫더라도 꿋꿋하게 홀딩하여 느긋하게 랠리를 즐겨야 할 것이다.
2시 안에 반드시 사라! 내일부터 엄청난 일이 벌어진다!
[인기 종목 게시판]
로엔/실리콘웍스/인프라웨어/유아이에너지/신성통상/KT뮤직/와이솔/루트로닉/유비컴/에스맥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