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

    ADVERTISEMENT

    2시 주목, 사상초유! 암(癌)+노인복지 동시 석권 대폭등주!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얼마 전 필자가 종가에 무조건 매수라고 강력하게 외쳤던 이노셀(031390)과 JW중외신약이 불과 20일만에 각각 300%, 100%에 육박하는 수익을 올려주었다.

    필자가 추천한 종목들이 이어달리기를 하듯 연속으로 폭등하고 있는 것이다. 작년 10월부터 추천했던, 포메탈 250%↑을 시작으로 와이솔 100%↑, 후성 120%↑, SIMPAC 90%↑, 인트론바이오 100%↑, 큐로컴 350%↑ 들과 9월 J전대표 테마로 갑자기 폭등 했던 현대통신을 잡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잡아냈던, 동양철관이 가스관 기대감으로 320%의 수익을 안겨 주었으니, 그야말로 폭등의 종목랠리였다고 해야 할 것이다.

    필자를 믿고 투자를 했던 투자자들은 종잣돈 500만원이 억대 계좌에 들어서는 짜릿한 경험을 한 것이다. 이 정도면 감히 급등주 포착에 필자만한 전문가는 없다고 단언해도 되지 않을까 한다.

    거두절미하고, 오늘 이 글을 접한 투자자들이라면 위의 종목들을 놓쳤다고 아쉬워할 필요 없다. 금일 필자의 추천주는 단순히 100~200%에 만족할 그저 그런 종목이 아닌 진정한 초대박 종목으로 과거 줄기세포 관련해 불과 6개월에 걸쳐 1000원-> 50000원이라는 상상조차 힘든 50배 수익을 안겨준 산성피앤씨와 같은 타오르는 활화산 종목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단순히 시장의 조막손 세력 결탁의 합작품에 불과한 삼영홀딩스-> 대우부품-> 젬백스-> 큐로컴 등의 단발적 급등주가 아닌, 시대적인 정책이슈가 곁들여져 가공할 만한 장기 슈퍼사이클 도래로 최소 30배는 먹고 들어갔던 현대미포조선, 산성피앤씨, 대한해운 같은 10년에 1~2번 출몰할 초대박 종목이라 하겠다.

    또한, 기술적으로도 악성 매물대를 돌파하고 눌려지는 과정을 재차 반복하며 철저히 매물대를 소화시켰기에, 조만간 터질 초대형 재료가 언론에 가시화된다면, 도저히 잡고 싶어도 단 한톨의 주식도 잡지 못한 채 멍하니 역사상 유례없는 주가 대폭등의 향연을 지켜봐야 하는 속쓰린 상황이 펼쳐질 것이 뻔하다.

    시간이 별로 없다. 벌써부터 재료를 감지한 상위 5%의 투자자들에 의해 물량이 사라지고 있다.

    이제 세력들도 더 이상 시세폭발의 응집력을 감당하지 못해, 더 이상의 누르기를 포기하고 재료 터트릴 타이밍을 조율 하기 위해 물량조절에 나서고 있으니, 매수를 할 수 있는 지금 시점을 놓치면 한달 내내 날아가는 것만 쳐다 보며 땅을치며 후회하게 될 것이다.

    첫째, 정말 말이 필요 없는 종목이다. 터지면 1200% 보령메디앙스는 가볍게 깬다.

    10월에 기술가치만 따져도 수천억은 쉽게 넘겨 버릴 신기술 재료가 터지게 되는데, 지난 30년 동안 세계 최대의 제약사들조차 포기한 암(癌)관련 기술을 이름도 생소한 자랑스런 이 대한민국 중소기업이 드디어 개발해 낸 것이다. 꿈의 이 기술이 꼭지 일부라도 공개되는 순간 그 자리에서 매수세 문닫고, 몇 주 동안은 감히 범접하지 못할 폭등랠리를 보여주게 될 종목이다.

    둘째, 전세계 수천조 시장이 경악하고 있다. 내일이면 못 잡는다!

    대체 얼마나 뛰어난 기술이기에 국내 기업은 물론, 세계 최대기업까지 이 기업과 사업제휴를 맺기 위해 혈안이 되어 있는가!

    분명히 말하건데, 철철 흐르다 못해 지금 뿜어내고 있는 폭발에너지는 동사가 갖고 있는 수많은 재료 중 아주 작은 재료 하나에 불과한 것으로, 폭등하기 전 바닥에서 매수할 수 있는 시간은 지금부터 불과 2~3일 밖에 없다는 것이다. 망설이다 놓치면 올해 내내 통한의 눈물로 보내게 될 것이다.

    셋째, 이 종목만큼은 잡아야 한다. 이제 본격적으로 정부까지 나선다!

    깜짝 놀랄 사실 하나가 더 있다. 정부의 핵심 국책 과제로서, 국민건강과 직결되는 동시에 세계를 겨냥해 발표하는 극비 재료 하나가 10월에 또! 터지게 되어 있는데, 제품특성상 동사가 대선테마의 핵심으로 부각될 수 밖에 없고, 최근 극비리에 미국 1위 기업과 맺은 사업제휴로 신제품이 출시 되면 사상 유례없는 실적 폭증과 함께 다시는 잡지 못할 증시의 핵폭탄이 터지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이젠 더 이상의 부연 설명은 않겠다. 십수년 동안 산전수전 다 격은 필자조차도 글을 쓰고 있는 지금 날아가 버리면 어쩌나 하는 초조함에 챠트에서 눈을 뗄 수가 없다.

    이제 머뭇거릴 시간이 없다! 새로운 재료와 이슈에 목 말라 하는 현시점에서 동사의 재료가 공개되는 순간 모든 투자자들이 열광할 수 밖에 없을 것으로 보이는데, 일단 물량을 뺏어서 그냥 묻어 두고 일년 주식농사는 이 종목으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2시 주목, 사상초유! 암(癌)+노인복지 동시 석권 대폭등주!
    [인기 종목 게시판]
    동원수산/넥솔론/차바이오앤/멜파스/인터파크/KT뮤직/대동스틸/SBS미디어홀딩스/스틸플라워/테라리소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

    ADVERTISEMENT

    1. 1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에이치투' 대상 수상

      제2회 ‘대한민국 AI 영상 광고 대상’ 시상식이 23일 서울 중구에서 개최됐다.인공지능(AI) 광고 제작 생태계를 활성화하고 우수한 제작자를 발굴한다는 취지로 열린 이번 행사에는 14...

    2. 2

      세계는 스테이블코인 전쟁 중인데…관망하는 한국

      글로벌 금융시장은 지금 ‘스테이블코인 전쟁’의 한복판에 있다. 달러 기반 스테이블코인이 국제 결제와 투자 시장에서 빠르게 확산하며 새로운 금융 패권을 구축하는 사이, 한국은 제도 논의에만 머물러...

    3. 3

      창립 65돌 한국전기공사협회, '새로운 100년 도약' 나선다

      한국전기공사협회(회장 장현우·사진)가 올해 창립 65주년을 맞았다. 이제 ‘새로운 100년’을 향한 본격적인 도약에 나선다. 2023년 취임한 장현우 회장은 지난 2년간 제도 개선과...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