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단 한번도 제대로 된 급등주를 접하지 못한 투자자들은 금일 이 종목을 반드시 주목하기 바란다. 특히, 지금 물려 있는 종목을 다 던져버리고 잡아도 좋을 만큼, 그 동안의 저조한 수익률의 서러움을 한방에 날려버릴 급등임박주로써 더 이상 망설임은 용납할 수 없다!

분명한 것은 이런 초특급재료 + 세력매집이 결탁한 급등임박주는, 한번 시세가 터지면 추격매수로도 도무지 따라잡기 힘든 급등시세를 휘몰아치기 때문에 눈치 빠른 회원은 앞뒤 재 보지 말고 단 한주라도 더 물량확보 할 것이다.

3달 전부터 거대세력이 줄기차게 매집한 종목이라면 더 이상 무슨 말이 필요하겠는가? 수급이 우선시 되는 장에서 무조건 엄청난 폭등이 터질 수밖에 없는 결정적인 단서를 제공하고 있다.

동사는 기존 주력사업에서 부동의 국내1위 업체로써, 시장 핫이슈인 모바일 콘텐츠가 확대될수록 돈방석에 앉을 수 밖에 없는 삼성과 애플이 탐낼 핵심기술을 가진 기업이다. 그 동안 시장 베일에 싸여 철저하게 흑진주로 초저평가 되었지만, 전세계 스마트 폰 보급률이 폭증할수록 시장 전면에 부각될 수 밖에 없는 초고속성장의 블루오션기업이다.

전세계가 깜짝 놀란 기술로 동종업체의 진입장벽을 원천봉쇄, 글로벌 NO1. 기업으로 쾌속성장 중인 회사로써 수십 억 원대 불과했던 매출이 매년 사상최대 실적을 무섭게 갈아치우며 올해, 1000억대 매출폭증이 확실한 엄청난 호황이 닥쳐왔다.

특히, 초대박 新사업은 이름만 대도 놀랄, 글로벌 A사와 그린카 + IT를 아우르는 사상초유 초대형프로젝트의 베일에 싸인 특급재료가 하나씩 시장 전면에 터져나오면 전문가인 필자로써도 도저히 예측하기 힘든 폭등이 예견된다.

이뿐만 아니다! 이런 단기 급등이 불가피한 상황에서, 글로벌 H사의 자금지원과 지분매집이라는 기가 막힌 재료 일부가 언론에 공개되면, 추격매수조차 힘든 극단적인 시세폭발로 직결될 것으로 판단된다.

더욱 소름이 돋는 것은, 애플, 삼성, 노키아 등 전세계 글로벌 업체들이 NFC(Near Field Communication) 기능을 100% 탑재 할 것으로 보이는바, 이와 관련된 세계적인 기술과 제품을 가진 동사야 말로 그 수혜를 고스란히 받을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상황이다.

이 종목이야말로, 더 이상 폭등시세를 억누를 수 없는 종목으로써 부동의 1위 프리미엄 + 글로벌 A사와 초대형 프로젝트 + 글로벌사의 자금지원 & 지분매집 + 거대세력 무차별 매집 등 대박을 터뜨릴 수밖에 없는 급등주의 요건을 모조리 갖춘 전세계가 주목하는 초대형성장주이다.

분명히 강조하건데! 금일 추천주는 2~3년에 한번 찾아 올까말까한 초대박주로써, 지수 변동성과 무관하게 단 몇 주 만에 일년치 수익을 한꺼번에 거둘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말기를 바란다.

마지막으로 강조한다. 이제 정말 시간이 없다! 이제 곧 매집 종료 후 급등의 시그널과 함께 세력들이 날리는 대로 날아갈 수 밖에 없는 급등임박주로써, 보령메디앙스 10배↑, 메디포스트 7배↑처럼 폭발적인 시세가 터지기 전 반드시 공략하여, 그 동안의 모든 서러움과 마음고생도 단번에 씻어버리고 올 한해 남은 대박수익은 이 한 종목으로 끝내시기 바란다!
큰손 붙었다! 메디포스트 7배↑ 놓쳤다면, 이 종목 사라!
[인기 종목 게시판]
오늘과내일/원익쿼츠/네오퍼플/자화전자/멜파스/차이나킹/예림당/네오위즈인터넷/KMH/우리산업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견해와는 무관하며,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