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현 김현중 뮤비서 볼륨몸매 과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배우 홍수현이 가수 김현중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인 럭키가이 뮤직비디오에 출연한다.
11일 발매 이후 화려하게 공개 될 예정인 김현중의 미니앨범 2집 타이틀곡 럭키가이의 뮤직비디오는 갬블러로 변신한 김현중과 그를 유혹하는 매력녀 홍수현이 출연하며 영화 같은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미가 특징이다.
홍수현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공주의 남자에서 비운의 왕녀 경혜 공주역을 맡아 애절한 눈빛연기와 깊은 내면연기를 펼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했다.
뮤직비디오 속 홍수현은 김현중을 유혹하는 치명적인 팜므파탈 매력을 가진 섹시녀로 180도 완벽 변신했다.
빨간 탱크탑에 스키니진을 입은 홍수현의 모습은 트랜스포머의 여주인공 메간폭스를 연상시켰다. 또한 지금껏 한복에 가려져 볼 수 없었던 홍수현의 빛나는 볼륨몸매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뮤직비디오 촬영 관계자 측은 "홍수현이 드라마 공주의 남자 촬영으로 부족한 수면시간에도 불구하고 같은 소속사인 김현중을 위해 선뜻 출연을 해주었다"며 "힘든 스케줄 속에서도 밝은 미소를 잃지 않으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마쳤다"고 전했다.
김현중은 10월11일 발매 이후 리드미컬한 일렉트릭 기타와 브라스의 락밴드 사운드를 기본으로 제작된 아메리칸 업템포 펑키락인 타이틀곡 럭키가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김효섭기자 seop@wowtv.co.kr
한국경제TV 주요뉴스
ㆍ"골목 주차 불만, 못으로 차 긁어.."
ㆍ"남편재산 탕진한 부인, 위자료 5천만원"
ㆍ해외 원정 성매매 단속, 관련자 225명 검거
ㆍ[포토]김종민 "장윤정에 특별한 마음 품었다. 단 그녀가..."
ㆍ[포토]김혜수 미니홈피 통해 나이 잊은 명품 몸매 과시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효섭기자 seop@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