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 실력과 진심으로 무장된 웨딩플래너
- 연예인 결혼 등 10년 이상 경력의 웨딩컨설팅 노하우로 경쟁력 확보


웨딩컨설팅 ㈜와이즈웨딩(대표 손혜경, http://www.wisewedding.co.kr)이 한경닷컴이 주관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엔터테인먼트/웨딩부문을 수상하며 현명한 신부들의 행복한 결혼을 축복하는 웨딩컨설팅 업체의 위상을 세웠다.

와이즈웨딩은 웨딩 업계에서 다년간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보유한 전문 인력들이 모여 2011년 6월 오픈한 웨딩컨설팅업체다. 결혼정보회사 듀오의 창립 멤버인 손혜경 대표와 듀오웨드, 드남웨딩, OK웨딩클럽 등 유명 웨딩업체들의 팀장급 웨딩플래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예비 신부들이 와이즈웨딩을 선택하는 이유는 업체의 공신력에 있다. 오랜 경력은 물론 이지애, 김정근 아나운서 커플, 진재영, 안재모 등의 많은 연예인들의 결혼을 스타일링한 실력있는 전문 플래너들이 진행하기에 믿고 맡기는 것이다. 현재는 두산베어스 소속 고영민 선수의 웨딩을 진행 중에 있다.

와이즈웨딩의 캐치프레이즈인 [I'm happy, too!]는 바로 고객과 플래너가 행복한 웨딩으로 가는 기본 정신. 웨딩플래너의 역할에 대해 손혜경 대표는 결혼 전반적인 모든 부분을 전담하는 실무 총괄자는 물론 결혼 준비로 들뜨고 불안한 예비 부부와 정서적 교류를 하며 이끌어주는 조언자의 역할을 꼽는다. 매주 진행되는 ‘고객 행복 사례 나누기’ 프로그램은 고객이 행복할 때 웨딩플래너도 행복할 수 있다는 와이즈웨딩의 철학을 그대로 나타낸다.

또한 1만장에 가까운 방대한 양의 웨딩 스타일링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어 있는 [웨딩 스타일링 갤러리]는 다른 웨딩컨설팅과의 확연한 차별점이다. 와이즈웨딩의 웨딩플래너들은 결혼준비와 관련된 전문적인 식견과 첨단 IT시스템으로 신랑, 신부가 원하는 컨셉에 맞게 결혼식 전반을 스타일링 한다.

웨딩업계에서 10년 간 함께 해온 노하우는 어디 가지 않는다. 경험 많은 플래너들의 든든한 동행 서비스는 물론이고 이론과 실무가 이상적으로 배합된 엄격한 웨딩플래너 교육은 와이즈 웨딩플래너를 우수한 웨딩플래너로 성장시킨다. 또한 업체와의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체계적인 업체 관리를 통해 협력사와의 win-win 파트너십으로 고객에게는 최고의 대우를 보장하며 웨딩컨설팅 업계를 선도한다.

와이즈웨딩의 손 대표는 웨딩컨설팅 사업을 하는 일에만 그치지 않는다. 서강대학교 경영학 석사(MBA)과정을 마친 그녀는 대경대학 웨딩 매니지먼트 학과 겸임교수를 역임하였으며 사단법인 한국 웨딩컨설팅 협회 감사, 새로운 결혼문화 조성을 위한 W-START 운동 협의체 운영위원, 서울대, 숙명여대, 덕성여대 등 국내 유수의 대학교에서 웨딩관련 강의를 펼친 바 있다.

웨딩컨설팅에 대해 보다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와이즈웨딩은 웨딩플래닝사이트(www.wisewedding.co.kr)와 웨딩홀 전문 정보사이트(www.speedwedding.co.kr)를 함께 운영한다.

웨딩페어, 웨딩박람회 등 다양한 경력으로 그 신뢰를 더하고 있는 와이즈웨딩은 한경닷컴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수상 기념 100%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월 14일부터 선착순 1000명의 고객에게 160만원 상당의 스페셜 리허설 촬영권, 프리미엄 방명록, 스타벅스 1만원 상품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와이즈웨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의 : ㈜와이즈웨딩 02-3445-2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