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풀무원, 공식 페이스북 연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풀무원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pulmuonelove)을 연다고 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페이스북을 통해 바른먹거리와 음식 레시피, 건강 정보 제공을 비롯해 기업 및 마케팅 활동 내용을 소개한다는 방침이다.

    또 매월 다른 주제의 캠페인을 진행한다. 첫 주제는 '풀무원이 권하는 로하스 식생활'로 풀무원 식문화연구원에서 제안하는 올바른 식생활 10계명을 제공한다.

    풀무원은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상품 증정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페이스북에서 '좋아요'를 클릭한 후 풀무원이 좋은 이유를 남긴 방문객 50명을 추첨해 뮤즐리와 아임리얼, 올바른 핫도그 등 풀무원의 인기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당첨자는 내달 4일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박승필 풀무원홀딩스 홍보팀장은 "그동안 풀무원은 블로그와 트위터를 통해 다양한 풀무원의 소식을 전달하는 것은 물론 소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을 해왔다"며 "풀무원 페이스북을 건강한 정보 제공 공간으로 운영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경닷컴 강지연 기자 alice@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中로봇청소기 괜찮나" 개인정보 우려에…한국으로 '데이터서버 이전'

      국내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로보락·삼성전자·LG전자 등을 추격하는 중국 드리미가 데이터서버를 한국으로 이전한다. 싱가포르에 있는 한국 사용자 데이터서버를 이달 안에 국내로 옮긴다는 계획으로, ...

    2. 2

      아우디도 살아났는데…여전히 '판매량 부진' 시달린 폭스바겐

      아우디와 폭스바겐의 국내 수입차 시장 판매 실적 희비가 엇갈렸다. 아우디는 공격적인 신차 출시로 2년 만에 '연간 판매량 1만대'에 복귀한 반면 폭스바겐은 올해도 판매 감소세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

    3. 3

      S&P보다 더 올랐는데…개미들, 코스피서 번 돈 들고 미국行

      최근 코스피지수가 급등했지만 개인 투자자들은 장기투자보다는 '차익실현'에 나선 것으로 분석됐다. 이들은 코스피에서 번 돈을 이 기간 상대적으로 수익률이 낮았던 미국에 투자한 것으로 파악됐다. 한국은행은...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