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경 챔피언십 패키지 상품 나왔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36홀 라운드에 車 경품까지
    오는 22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트룬CC에서 열리는 제33회 메트라이프 · 한국경제 KLPGA챔피언십에 맞춰 최고 여자 프로골퍼들의 경기를 무료로 관람하고 인근 골프장에서 라운드할 수 있는 '골프 패키지 상품'이 나왔다. 경품 응모권을 추첨해 1000만원 상당의 모닝 자동차까지 준다.

    한국경제신문과 알펜시아리조트,엑스골프는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리조트에서 국내 최고의 메이저대회를 관람하며 숙박도 하고 라운드(36홀)를 즐길 수 있는 명품 패키지 상품을 마련했다. 라운드는 알펜시아리조트에 있는 퍼블릭코스인 알펜시아700GC에서 한다. 이 코스는 플레이어스챔피언십이 열리는 플로리다주 TPC소그래스의 파3 17번홀 '아일랜드 그린'과 마스터스가 열리는 오거스타내셔널GC의 아멘코너 등 세계 유명 골프장의 홀들을 본떠 만든 '레플리카 코스'다.

    패키지 상품은 두 종류다. 첫째날 알펜시아700GC에서 18홀을 돌고 다음날 알펜시아리조트 인근 용평CC,버치힐CC,샌드파인CC 가운데 한 곳에서 18홀 라운드를 즐기는 것으로 가격은 29만9000원(조식과 중식,카트비 포함)이다.

    또 하나는 알펜시아700GC에서만 이틀 동안 총 36홀의 라운드를 즐기는 것으로 가격은 27만6000원이다. 숙박은 모두 알펜시아리조트의 홀리데이인호텔이다.

    이 패키지의 운영 일정은 14일부터 24일까지다. 기본 1박2일에 원할 경우 2박3일 이상으로 조정할 수 있다. 패키지를 구입하면 대회 마지막 날(25일) 경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는 갤러리 초대권 4장을 제공한다. 경품으로 기아자동차의 모닝을 비롯해 야마하의 드라이버와 아이언세트,볼빅의 골프볼 등이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문의 엑스골프(1544-9017 내선 270).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밀라노 가나"…피겨 차준환, 올림픽 2차 선발전 쇼트 1위

      피겨스케이팅 남자 싱글 차준환(서울시청)이 올림픽 출전권이 걸린 국가대표 2차 선발전 쇼트프로그램에서 전체 1위에 올랐다. 2026 밀라노·코르티나담페초 동계 올림픽 출전 가능성이 커졌다.차준환...

    2. 2

      "이승엽 코치, 현역 시절 연습 벌레…선수들에게 많은 것 주길"

      일본프로야구 요미우리 자이언츠의 아베 신노스케 감독이 타격코치로 합류하는 '국민타자' 이승엽 전 두산 베어스 감독에 대해 "이승엽 코치는 현역 시절 연습 벌레였다"고 했다.아베 감독은 3일 공개된 산케...

    3. 3

      삼성맨 이정효 감독 “갤럭시로 폰 바꾸겠다”

      “당연히 바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저부터 홍보해야 그룹에서도 많은 투자를 할 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가 잘한다면 많은 투자를 끌어낼 수 있을 겁니다.”프로축구 K리그2(2부) 수원 삼성의 제1...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