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은 오는 5일부터 25일까지 2011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고 1일 밝혔다.

채용은 SW HW 마케팅 인사 재무 구매 연구관리 상품기획 웹기획 사업기획 등 전부문에 걸쳐 이뤄지며,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예정)자로서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으면 누구나 가능하다.

입사지원은 골프존 홈페이지(company.golfzon.com)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전형 절차는 서류심사, 1차 면접, 2차 면접으로 진행된다.

골프존은 이와 함께 오는 22일부터 내달 2일까지 전년도 대졸공채 입사자를 대상으로 핀란드 스웨덴 노르웨이 등 북유럽3개국과 아랍에미레이트 카타르 중동 2개국에 대한 해외비즈 체험연수를 실시한다.

골프존은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비전에 맞춰 신입사원들이 해외사업에 대해 생각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배낭여행 형식의 해외비즈 체험연수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아시아권 해외비즈 체험연수를 진행한 바 있다.

골프존은 9월 한달 간 채용정보를 제공하는 채용트위터(twitter.com/Golfzon_recruit)와 채용페이스북(www.facebook.com/GolfzonRecruit)을 통해 하반기 대졸공채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외식상품권 취업응원선물 등의 상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경닷컴 한민수 기자 hm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