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키움證, 연 최고 29% 수익 ELS 판매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키움증권 22일부터 오는 25일까지 주가연계증권(ELS) 160호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키움증권 ELS 160호'는 OCI, 대우조선해양을 기초자산으로 하는 3년 만기 원금 비보장형 상품이다. 발행 후 6개월마다 조기 상환기회가 주어지며, 매 평가 시점 두 기초자산(OCI, 대우조선해양) 모두 최초기준가격의 90%(6개월, 1년), 85%(1년 6개월, 2년), 80%(2년6개월, 3년) 이상인 경우 최고 87% (연 수익률 29%)로 상환된다.

    만기까지 상환되지 않았을 경우에도 발행 후 두 기초자산의 만기평가가격이 최초기준가격대비 55% 미만으로 하락한 적이 없는 경우(장중포함) 87%(연 수익률 29%)의 수익을 지급한다.

    모집금액은 50억원이며, 최소 가입금액은 100만원이다.

    키움증권 홈페이지 (www.kiwoom.com)에서 가입할 수 있다.

    한편 키움증권은 위험부담은 줄이면서 정기예금 금리보다는 높은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ELS 160호를 비롯해 월지급식 펀드, 절대수익추구형 펀드, 해외고수익채권형 펀드, 공모주펀드, ELF 등 대상상품을 일정금액 이상 가입하면, 1천 만원 이상 오색 우리밀세트, 3천 만원 이상 정관장 세트, 5천 만원 이상 종근당 블루베리세트, 1억원 이상 천호식품 3종 세트를 지급한다.

    ELS 가입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고객만족센터(1544-9100)로 문의하면 된다.

    한경닷컴 김다운 기자 kdw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올해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