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브랜드대상]

스왈로브스키, 실버, 진주목걸이, 천연다이아몬드, 맑은 원석, 무늬켈도금, 티타늄 등 다양한 재료로 만드는 귀고리(귀걸이), 목걸이, 뱅글팔찌, 레나크리스, 아즈나브르, 헤어악세서리, 헐리웃악세서리, 유아용액세서리, 연예인악세서리로 스타일을 완성하는 액세서리쇼핑몰 링링스토리.

예쁜 액세서리는 노소를 가리지 않고 관심의 대상이 된다. 꼬마숙녀부터 레이디, 우아한 귀부인들까지 아우르는 폭 넓은 액세서리 쇼핑몰 링링스토리(대표 이현정, http://www.ringringstory.com/)가 한경닷컴이 주최하고 소비자들이 설문조사를 통해서 직접 선정하는 [2011년 하반기 중소기업 브랜드대상] 패션잡화/악세서리 부문을 수상하면서 블링블링 악세서리의 패셔너블함을 인정받았다.

Q1. 링링스토리에 대한 전반적인 소개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링링스토리는 2010년 4월 온라인 쇼핑몰 창업에서 시작해서 2011년 3월 온라인 쇼핑몰 링링스토리를 인수하고 현재는 링링스토리 네이버 블로그, 트위터 등을 개설해서 고객들과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 있는 악세서리쇼핑몰입니다. 꼬마아가씨부터 20대, 중장년층까지 전 연령층을 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Q2. 눈에 익은 액세서리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

레나크리스와 아즈나브르 말씀이신가요? 저희 링링스토리에서는 국내 연예인들 협찬제품으로 유명한 레나크리스와 아즈나브르 헤어액세서리를 함께 판매하고 있답니다. 특히 이 두 브랜드 모두 식물의 섬유소인 셀룰로이즈 아세테이트, 그러니까 천연소재를 적용하여 인체의 무해하고 피부 알레르기 등을 전혀 유발하지 않아 소비자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Q3. 피부 알레르기에 대해서 굉장히 까다롭게 생각하시나봐요.

예쁜 것도 중요하지만 한 번 예쁘게 보이자고 알레르기를 무시할 수도 없는 거잖아요. 그래서 링링스토리의 대부분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은 실버 92.5와 무늬켈도금, 티타늄 소재로 피부알러지를 최소한 줄이는 제품들로 구성했어요. 연예인협찬으로 들어가는 레나크리스, 아즈나브르 헤어밴드 및 핀제품류의 상품들도 마찬가지입니다.

Q4. 링링스토리만의 독특한 매력은 무엇인가요.

특히 요즘 새롭게 선보이는 kids & child 카테고리는 아이를 키우다보니 엄마의 마음으로 내아이를 위해서 정성스럽게 예쁜 액세서리를 마련해주면 좋겠다는 아이디어에서 신설되었는데 고객들의 반응이 좋아요. 앞으로도 with mom 또는, with daddy 세트상품들로 특별한 날 또는 일상 속에서 아이와 함께 연출할 수 있는 핸드메이드 액세서리로 해당 카테고리를 채울 생각입니다.

Q5. 아이와 엄마, 아빠까지 정말 전 연령대를 커버하는 액세서리네요.

10대부터 30-50대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소비계층에게 최고의 품질을 공급하는 것이 저희 목표입니다. 물론 액세서리의 장점이자 많은 소비자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격면에서도 뒤처질 생각은 전혀 없습니다. 고급제품을 최저가로 고객들에게 선사하려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는 배송서비스에 사후 처리까지 고객들의 말에 귀를 기울이기 위해 네이버블로그, 트위터와 같은 다양한 연결통로를 만들어놓았습니다. 예쁜 악세서리를 구매하면서 소비자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그런 쇼핑몰이 되고 싶다는 게 저의 소박한 바람입니다.

고객들의 의견을 듣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링링스토리는 상품 후기, 신규가입 적립금, 사은품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서 고객들에게 기쁨을 주고 있다. 또한 귀걸이, 목걸이, 반지, 팔찌, 헤어악세서리 등 다양하고 패셔너블한 아이템으로 고객들의 사랑을 담뿍 받는 쇼핑몰로 성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