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한화·푸르덴셜證. 제22회 실전투자대회 시상식 개최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한화증권과 푸르덴셜투자증권은 1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제22회 'KOREA STOCK 실전투자대회'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한화증권과 푸르덴셜투자증권이 공동으로 개최해 지난 5월 2일부터 7월 29일까지 13주간 진행됐다. 슈퍼스타리그와 스타리그, 드림리그, 뱅크리그로 운영됐으며 1만4627명이 참가했다.

    슈퍼스타리그와 드림리그에서는 김대원씨가 각각 2089% 수익률로 우승을 차지해 총 7000만원의 상금을 받았다.

    스타리그 전태룡(374%)씨, 뱅크리그 강인선(1,179%)씨도 각각 리그별 우승을 차지해 3000만원, 1000만원씩 상금을 차지했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마켓PRO] 알고리즘 종목 Pick : "에스피지, 외국인·기관 매수 흐름 이어져"

      ※알고리즘 종목 Pick은 퀀트 알고리즘 분석 전문업체 코어16이 기업 실적, 거래량, 이동평균선 등 다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한 국내외 유망 투자 종목을 한국경제신문 기자들이 간추려 소개하는 코너입니다. 월요일...

    2. 2

      새해에도 AI가 세계경제 주도…거품 꺼지면 실물경제까지 타격

      2026년에도 인공지능(AI)은 세계 경제와 금융시장의 가장 큰 화두다. 거품론에도 불구하고 월가에서는 올해도 AI가 시장을 주도하는 장세가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하다. AI가 글로벌 패권 다툼의 최전선인 만큼...

    3. 3

      AI 거품론·환율·美금리…새해 증시 흔들 '회색 코뿔소'

      새해에는 어떤 ‘회색 코뿔소’(예상할 수 있는 위험 요인)가 증시를 뒤흔들까. 시장 전문가들은 2026년 증시 핵심 변수로 ‘인공지능(AI) 거품 논란’과 ‘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