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째 어려운 개미들 돕는 주식고수. 40만명 뜨거운 눈물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냉혹한 주식시장에서 성공신화를 꿈꾸는 개인들을 돕는 주식달인의 이야기가 인터넷을 통해 알려지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무려 11년이나 계속된 그의 봉사활동 이야기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주며 눈시울을 뜨겁게 하고 있었다.
특히 주식시장에서 최근 놀라운 수익률을 기록하며 이슈가 된 개인투자자들이 그가 11년째 운영하고 있는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에서 큰 도움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주식시장이 큰 충격에 빠진 모습이다.
‘증권정보채널’은 현재 40만 명이 넘는 개인 투자자들이 활동하며 11년째, 다양한 성공신화를 탄생시켜 온 국내 최대 무료 주식카페다. 특히, 초보들도 금방 이해할 수 있는 주식에 대한 기초부터 고수들의 매매전략까지 주식에 대한 모든 정보가 모두 공개되고 있다.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장진영 소장’은 10년이 넘게 ‘주식투자 3가지 매매비책’과 ‘종목발굴비법’ 등을 펼치며 기적적인 대박신화를 탄생시키며 주식시장을 놀래킨 장본인이다.
SBS스페셜, 한국경제 등 다양한 언론매체를 통해 그의 투자노하우와 성공신화는 꾸준히 스포트라이트를 받아오며 국내 1%의 주식고수로 인정받고 있다.
그런 그가, 1999년 돌연 무료카페를 개설해 주식실패로 실의에 빠진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추천종목을 무료로 공개하고 매매타이밍을 실시간으로 짚어주는 등, 대가없는 봉사에 나서자, 그의 명성과 신뢰는 더욱더 높아지고 있다.
카페를 통해 공개되어 온 ‘100억 인생역전’ 실화들을 살펴보면, 1,000% 가 넘는 수익률을 기록할 수 있었던 이유가 그대로 나타나 있다. 바로, 수익성이 보장된 현재 바닥권에 머물러 있는 저평가 재료주에 투자하라는 것이다.
실제로, 예전부터 카페에서 언급되었던 ‘바이오스페이스’는 지난달부터 시장에서 이슈가 되기 시작하며 202%이상 크게 상승한 종목으로, 바닥권에서 매집한 개인투자자들에게 놀라운 수익을 안겨준 대표적인 종목이다.
그 외에도 아가방컴퍼니(95%), 메디포스트(195%), 후너스(288%), 산성피앤씨(199%), 토탈소프트(146%) 등의 종목들도 장진영 소장의 투자비책을 따른 사람이라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었던 대표적인 효자종목들이다.
“성공투자를 위해서는 남들보다 빠른 정보와 실시간 대응하는 타이밍이 중요하지만, 개인 투자자들에게는 가장 큰 약점일 수밖에 없다.”는 장진영 소장은, 때문에 뭉치돈이 몰리는 테마(http://jnbstock.com/loe.html?section=fmovie)를 통해 개인 투자자들에게 가장 필요한 종목에 대한 매매비책과 핵심전략, 최적의 매매타이밍까지 실시간으로 세밀하게 짚어주고 있다.
더불어, 최근 시장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원익IPS, 젬백스, 휴비츠, 현대에이치씨엔, 후너스 등의 종목들도 기본 원리만 이해하고 있다면 누구나 바닥권에서 매집할 수 있을 것이라며, 더 이상 손실로 괴로워하는 개미투자자들이 없도록 무료교육 봉사에 앞장서겠다는 강한 책임감을 보였다.
※본 자료는 정보 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증권사관학교(http://jnbst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