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분좋은날' 제시카 고메즈, 댄스파트너 박지우와 화보촬영 '역시 모델~'
[김혜진 인턴기자] 모델 제시카 고메즈가 댄서가 아닌 모델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7월12일 방송된 MBC '기분좋은날'에서는 명품몸매로 주목받고 있는 제시카고메즈가 출연해 자신의 일상을 낱낱히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 고메즈는 자신이 출연하고 있는 MBC '댄싱 위드 더 스타' 파트너 박지우와 함께 화보 촬영 현장을 공개, 프로페셔널한 모델의 모습을 보여줬다.

촬영에 앞서 박지우가 "오늘은 네가 나의 선생님이다"라고 말하자 제시카 고메즈는 "오늘은 내가 너의 선생님"이라 재차 강조하며 즐거워했다. 이어 촬영에 들어가자 두 사람은 역동적인 동작들을 능수능란하게 소화해내며 그림같은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제시카 고메즈는 아름다운 몸매로 여러 화려한 의상을 소화해내며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제시카고메즈는 자신의 어머니를 공개, 두 모녀를 위해 '댄싱 위드 더 스타' 파트너 박지우가 가이드 자청하고 나서 인사동에서 한국 문화를 체험하는 모습이 다뤄졌다. (사진출처: MBC '기분좋은날' 방송 캡처)

한경닷컴 w스타뉴스 기사제보 news@wstarnews.com

▶'신기생뎐' 귀신논란 작가 계약 해지 통보? '사실 아냐 추후 가능성↑'
▶박성광 매출부진, 검색어 1위에 "좋아해야 하나?"…동정여론 대박 조짐
▶차승원 '아테나'의 아쉬움 '최고의 사랑'으로 '극복~'
▶김연아, 평창동계올림픽유치기념 아이스쇼 '세계 피겨스타 총출동'
▶'미스 리플리' 박유천, 이다해에 "약혼 못한다" 결별?
[WSTAR관련슬라이드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