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DVERTISEMENT

    기아차, 하반기 전국지점장 판매결의대회 열어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기아자동차는 8~9일 이틀간 경북 문경에 위치한 STX리조트에서 이삼웅 기아차 사장을 비롯해 전국 지역본부장 및 지점장 등 국내영업본부 임직원 4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전국 지점장 판매결의대회'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2011년 상반기 우수지점 시상식 ▲사외강사 초청 특강 ▲2010년 하반기 목표 필달 결의대회 순으로 진행됐다.

    이삼웅 사장은 "기아차가 상반기 거둔 성과는 전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매진한 결과"라며 "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고객 감동 서비스를 실천해 하반기에도 기아차 인기를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기아차는 올 상반기 내수 시장에서 신차 모닝을 비롯 K5, 스포티지R 및 쏘렌토R 등 주력 차종을 앞세워 작년 상반기 보다 8.8% 늘어난 24만8000대를 판매했다.

    기아차는 하반기에 프라이드 후속(프로젝트명 UB) 등 새로운 신차를 투입해 소형차 라인업을 강화한다는 전략이다.

    한경닷컴 김정훈 기자 lennon@hankyung.com

    ADVERTISEMENT

    1. 1

      달라진 이마트24, 내년에는 '차별화 상품' 앞세운다

      이마트24가 내년 핵심 전략으로 '돈이 되는 상품'과 '머물고 싶은 공간'을 내세웠다. 이를 통해 가맹점 수익성을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이마트24는 18일 서울 마곡동 마곡프리미...

    2. 2

      "SSAFY에서 실전형 AI 인재로 성장했죠"

      삼성의 소프트웨어(SW)·인공지능(AI) 인재 육성 프로그램인 ‘삼성청년SW·AI아카데미(SSAFY)’ 13기 수료식이 18일 열렸다. SSAFY는 2018년 1기 교육...

    3. 3

      신한금융, 장나라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신한금융그룹은 18일 배우 장나라 씨(왼쪽)와 유기동물 보호 모금 활동을 했다. 장씨는 서울 세종대로 신한금융 본사 1층 카페스윗에서 커피를 만들어 판매하면서 기부를 독려했다. 커피 판매 수익과 기부금은 모두 유기동...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