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대표 김민욱)은 22일 유무선음악포털 도시락이 MBC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의 공동프로모션을 담당하고 가요제 방송영상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또 KT뮤직은 7월초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디지털 음원 유통권을 확보해 음원유통을 진행한다.

도시락(www.dosirak.com)은 이날 MBC 무한도전가요제 ‘서해안 고속도로가요제’ 프로모션페이지를 오픈했다. 도시락에서는 올해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참가팀의 가창영상을 가요제 방송종료 후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네티즌들은 이번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에서 대상이 기대되는 팀을 매일 투표할 수 있고 무한도전 참가자와 같이 ‘잃어버린 여의주 찾기' 도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이외 무한도전 앨범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무한도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참가팀은 정형돈와 정재형 팀, 박명수와 지드래곤 팀, 유재석과 이적 팀, 정준하와 스윗소로우 팀, 하하와 10cm 팀, 길과 바다 팀, 노홍철과 싸이 팀 등 총 7팀으로 구성됐다.

KT뮤직 관계자는 "MBC 무한도전 가요제는 전국민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요제이며 재미와 의외성, 감동으로 만들어진 노래들이 유무선 음악포털 도시락에서 재밌는 이벤트와 함께 소개되어 방송과 음악포털 시너지 효과가 커질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경닷컴 정형석 기자 chs87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