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도녀 차예련, 로열 레이디 미모 뽐내다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로열패밀리 차도녀 차예련 화보 발표… 로열 레이디로 미모를 뽐내다]
연예계 패셔니스타 차예련이 16일 서울 강남구 신사동 카페베네에서 스타화보 제작발표회를 가졌다.
이번 화보는 차예련의 세련되고 활기 넘치는 일상 모습이 담겼다. 지난 6월 미국 LA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차예련 특유의 감성적이면서 럭셔리한 관능미와 명품 8등신 몸매가 부각됐다는 게 특징.
드라마 로열 패밀리에서 재벌 패션으로 브라운관을 사로잡았던 연기를 스타화보에 그대로 담아 슬픔에 젖은 듯 신비로운 그녀 특유의 고혹적인 매력이 잘 묻어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차예련은 "지난 2009년 첫 화보때는 신인의 풋풋함과 깨끗함을 무기로 촬영에 임했다면, 이번에는 좀 더 색다른 시도를 하려고 노력했다"며 "촬영장소 역시 경마장, 경찰서 등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자신의 화보 뒷이야기를 전했다.
스타화보 측은 "대한민국 최고 패셔니스타이자, 차도녀 매력이 돋보이는 차예련의 이번 화보는 극대화된 그녀 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럭셔리, 섹시, 청순, 도발 등이 공존하는 특별한 그녀의 매력이 8등신 매끈한 바디라인에 가감없이 표현됐다"고 언급했다.
한편 차예련의 스타화보 로열 레이디는 스타화보닷컴에서 미리 보기가 가능하며, **8253+NATE/통화키를 누르면 SKT 무선 NATE에서도 감상할 수 있다.
김효섭기자 seop@wowtv.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