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장 내내 대형 급등이 감지된 세계시장 1위의 히든 챔피언주를 찾았다. 그 동안 필자는 시장 변곡점마다 정확한 투자 전략과 종목으로 회원님들께 큰 수익을 안겨드렸다. 이번에도 어려운 시장 상황을 희망으로 바꾸고자 역사적 대폭등주를 큰 마음 먹고 공개해 드리겠다.

이 종목은 2011년을 맞이하여 사상최대의 호황기를 기록하고 있으며, 글로벌 IT업체가 독점하던 기술을 국산화하여 순식간에 세계시장 1위를 달성하였다. 그리고 기술 개발이 완료된 신제품의 출시까지 임박해 있는 만큼 이러한 굵직한 재료가 시장에 조금이라도 노출이 된다면 모든 매기가 집중될 것이며 주가가 급등할 것은 자명한 사실이다.

올해 사상최대의 실적을 기록할 회사라 더욱 의미가 크기에 세력들이 이러한 종목을 가만히 놔둘리가 없는 급등 유력주이다.

단도직입적으로 필자가 판단하건데, 이번 주를 기점으로 재료 터지면 한달 내내 급등 랠리가 예고되기에, 반드시 날아가기 전 지금 매수하길 바라며, 특히 필자의 추천주를 기다려온 강성회원뿐만 아니라 원금손실에 마음 졸이는 직장인, 초보투자자까지 적극적인 선취매수로 큰 수익 얻어가길 바란다.

당연히 영업이익과 재무제표가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일본 지진 핵심 수혜주로 부각되며 승승장구하고 있다. 여기에 새로운 IT 新기술이 시장에 노출될 것인데, 그 파장으로 폭발적인 주가상승은 불을 보듯 뻔할 일이다. 호재 하나에 기적 같은 수익을 맛보게 해줄 놀라운 종목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시장을 선도할 3D LED TV 와 스마트 폰, 태블릿 PC가 제대로 작동 하려면 동사의 핵심부품이 의무적으로 들어갈 수밖에 없는 기가 막힌 수익구조로 전세계가 주목하는 벤처신화를 이루며 글로벌기업으로 본격적인 초고속 성장엔진에 시동을 걸고 있다.

정말 너무나 다급하다. 시간이 흐를수록 유통물량이 말라 잡을 수 있는 물량이 있을 지 모르겠지만, 단돈 100만원이라도 5월 달에 이 종목만은 물량 확보를 하시기 바란다.

반드시 시세 터지기 전에, 지금 공략하여 5월 농사는 이 종목 하나로 끝내 버리길 바란다.

첫째, 신성장산업 IT 핵심제품 양산!

극비리에 진행중인 IT신제품이 양산되기 시작하면서 독보적인 기술력이 세계적으로 인정받기 시작하더니 일본 지진으로 인한 반사이익으로 실적폭증이 진행되고 있는데, 동사의 제품과 기술력은 이미 시장에 센세이션을 일으키고 있다.

둘째, 신기술 개발 성과로 핵심 IT핵심제품 국산화 성공!

글로벌사가 독점하던 IT 핵심 제품을 국산화에 성공하더니 글로벌사를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달성한 세계적인 기업이다. 순식간에 시장점유율 1위를 기록할 만큼 폭발적인 고성장을 기록하고 있는데, 글로벌사에서도 동사의 기술을 탐내며 독점 제휴를 요구하고 있어 무한한 성장잠재력이 있는 초대박주이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대명엔터프라이즈/티케이케미칼/후성/토탈소프트/STS반도체/누리플랜/쌍방울트라이/하이닉스/대우조선해양/인트론바이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투자전략의 전문가 추천종목과 HTS상에서의 연관 종목은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투자전략의 추천주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본 자료에 기재된 내용들은 전문가 본인의 주관적인 판단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본 자료는 증권투자를 돕기 위한 정보제공을 목적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본자료에 수록된 내용은 전문가가 객관적인 정보와 리포트를 참고하여 작성한 것이나,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과 팍스넷이 그 정확성이나 완전성을 보장할 수 없으므로 참고자료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따라서 유가증권 투자시 본인의 판단과 책임하에 최종 결정을 하시기 바라며, 본 자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권투자 결과에 대한 법적 책임소재의 증빙자료로 사용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