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스피드메이트 입점 제휴…정비할인카드 80% 할인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G마켓이 자동차 정비업체 스피드메이트와 제휴를 맺고 이달 말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G마켓은 자동차 서비스 상품의 온라인 판매를 본격화할 예정이다. 스피드메이트는 전국 750여개의 가맹점을 보유한 정비업체다.
G마켓의 자동차 정비 및 장착 서비스는 엔진오일 교체, 항균필더 교체 등 원하는 쿠폰을 구매한 후 시간에 맞춰 전국 750개 SK 정비소 어디든지 방문하면 서비스 받을 수 있다. 엔진오일 교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정상가 대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방문정비 서비스’(2만원)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찾아가는 서비스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오전 9시~오후 8시 사이에 원하는 시간에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능 지역은 서울, 인천, 경기 지역이다. 워셔액 무료보충, 타이어 공기압 체크 등 총 22가지 무상점검 서비스가 포함됐다. 정비 내역서와 무상점검표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스피드메이트의 다른 정비 서비스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 한해 50% 할인된 금액 1만원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G마켓은 스피드메이트 제휴 입점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피드메이트 정비상품 구매고객 모두에게 1만원 상당의 ‘오존살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3000원 SK 모바일 주유권’을 증정한다. 행운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구매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파인드라이브 IQ3D 1000 8GB’ 네비게이션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16만원 상당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해피오토멤버십 정비할인카드’를 3만원에 판매한다. 할인율만도 80%가넘는다. 이 서비스는 엔진오일 교환, 세차 12회 무료, 주유 리터당 20원 추가할인, 긴급출동 서비스 무료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SK와이번스 홈경기 무료권’도 준다.
한경닷컴 김하나 기자 hana@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