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조혜련, 사임당화장품 뷰티어워즈서 감동 강연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개그우먼 조혜련, 사임당화장품 뷰티어워즈서 감동 강연 화제]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우먼 조혜련, 그녀의 열정 넘치는 인생 이야기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4월 13일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 비스타홀에서 한방화장품 전문 기업 사임당화장품의 뷰티어워즈가 열렸다. 약 680명의 사임당화장품 뷰티매니저와 임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2010년도 영업매출 증원에 기여한 지사와 우수 뷰티매니저들의 공로를 축하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이날 행사는, 아나운서 신영일, 전문MC 박수미씨의 사회로 진행되었으며 공식행사 전 마련된 사임당화장품 전속모델 정유미씨의 사인회도 성황리에 마쳤다.
특히, 특별 초대된 개그우먼 조혜련씨는 “열렬하다 내 인생!”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펼쳤다. 한국과 일본 양국에서 최고의 개그우먼으로 자리매김한 조혜련씨의 인생 이야기는 이날 행사장에 모인 수백 명의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그녀는 우연히 일본 여행에서 욘사마 열풍이 대단함을 느끼고 “내가 일본진출을 해 보는 건 어떨까?” 하는 그녀의 생각이 행동으로, 행동이 현실로 이뤄진 감동의 시간을 열정적으로 표현했다.
6개월 동안 하루에 100개의 단어, 만팔천여 개의 단어를 외우고 일본어를 마스터 하며 얻어진 일본 진출의 기회. 그리고 2달간 70여권의 책을 통해 문화적 차이에서 오는 오해와 어려움을 이겨냈던 피나는 노력들을 특유의 유머러스함과 재치로 청중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했다.
경험으로 얻은 확신으로 스스로의 목표를 정하고, 명확하고 구체적인 언어로 표현하며 꿈꾸며, 노력하는 가운데 목표한 그것이 이뤄진 것처럼 행동하라고 말하는 조혜련. 강연 막바지에 자신을 응원하고 사랑하는 자기정화 의식을 통해서 꿈을 이루어 가는 방법들을 구체적으로 소개하는 그녀를 통해 사임당 뷰티매니저들은 그녀의 성공에 공감했다.
또한, 조혜련의 감동 사연은 한 남자의 아내로, 아이들의 엄마로, 꿈을 가진 여성으로 다양한 역할을 완벽하게 수행하고 있는 사임당화장품에 뷰티매니저들의 공감을 얻으면서 새로운 열정을 일깨워주는 꿈의 조력자로서의 역할도 잊지 않았다.
이날 강연은 , 대한민국 최고의 개그우먼 자리에서도 늘 새로운 꿈을 꾸고 도전하는 조혜련의 또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였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매년 개최되는 사임당 뷰티어워즈의 주인공인 사임당화장품 뷰티매니저들은 직접 발로 뛰어 소비자들을 만나면서 고객들의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유지할 수 있도록 전문적인 컨설팅을 하고 있다.
여자를 알고 여자 듣는 사임당화장품은 TV-CF 공중파 런칭과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saimdang.co.kr/promotion/201103/main.asp) 오픈 등으로 새로운 전기를 맞이하고 있으며 정직과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한발 더 다가서고 끊임없는 도전 정신과 열정을 가진 뷰티매니저들의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