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투자증권(대표이사 이명섭)은 이달부터 오는 6월말까지 고객과 함께 하는 이벤트 '스마트 투게더(Smart Together)'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영업점과 홈페이지를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모아모아 이벤트'와 '더 모아 이벤트', '스마트 사인 이벤트'로 구성된다.

'모아모아 이벤트'는 이 기간 중 적립식 30만원 이상 가입한 고객(기존 및 신규고객)이 1년 이상 자동이체를 설정하고 입금한 경우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사은품으로는 고급접시세트가 제공된다.

'더 모아 이벤트'는 기간 중 1000만원 이상 자산 순증이 있는 고객(기존 및 신규고객)이 7월말까지 자산을 유지한 경우 100% 사은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대상자산은 펀드, 랩(wrap), 채권, 주가지수연동 펀드상품(ELF), 위탁증권, 즉시연금 등이며 수시입출금 상품(예수금, MMF, RP 등)은 제외된다. 사은품으로는 트렉스타 등산배낭이 제공된다.

'스마트 사인 이벤트'는 스마트 적립식 플랜을 신청한 고객(기존 및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아이패드를 제공한다. 스마트 적립식 플랜은 푸르덴셜투자증권이 제공하는 신개념 적립식투자 서비스로 위험관리와 시장 하락시 월적립금액 확대 기능 등이 추가된 서비스다.

한경닷컴 김효진 기자 jinh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