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시점에서는 강력한 재료와 함께 투자자들이 과감하게 배팅을 할 수 있는 이슈가 준비되어 있고 실적과 수급까지 3박자를 완전하게 갖춘 종목을 중심으로 집중적인 선취매에 나선다면 단기간에 대박 수익을 터트릴 수 있다.

오늘 발굴한 종목은 삼성전자의 투자 확대와 관련한 직접 수혜주로 급등주의 역사를 새롭게 작성할 것이 확실시되는 명품주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급등이 시작되면 가파른 수직 상승이 전개될 것이 기대되는 종목이므로 절대로 작은 수익에 연연하지 말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동사는 ‘글로벌 챔피언 + 강력한 턴어라운드 + 삼성전자 투자확대 수혜주 + 우수한 재무구조 + 절대 저평가된 주가’ 등 거대세력들이 최고로 선호하는 급등주의 조건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선도 세력의 매집과 함께 기술적으로도 급등 파동이 임박하고 있는 종목이다.

특히 100여개의 특허에서 알 수 있듯이 독보적인 기술력을 확보하고 있다. 시장 점유율 세계 1위 업체로 전방산업의 호황으로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진행 중인데 삼성전자의 대규모 투자 확대와 관련한 직접 수혜주로써 선도세력의 물량 장악 패턴이 확인되고 있다.

이렇듯 급등의 명분이 확실한 이 종목을 인지하고 계속해서 추적해왔는데, 드디어 수직 상승이 터질 수 밖에 없는 최고의 투자 급소에 진입했다. 동사의 실체가 시장에 드러날 경우 투자자들을 열광시키며 가파른 상승 파동이 진행될 것이다.

필자의 경험으로 볼 때 동사와 같이 확실한 급등의 명분을 완벽히 갖추고 세력의 매집이 끝난 종목은 주가가 순식간에 폭등하기 때문에 현시점에서는 대시세가 터지기 전 매수의 기회로 삼아야 할 것이다.

첫째, 강력한 턴어라운드 진행, 삼성전자 대규모 투자의 수혜주!

전방산업의 호황과 투자회복에 힘입어 지난해 매출이 급증하면서 이익도 폭증하는 강력한 턴어라운드가 진행된데 이어서 올해도 실적 호전 추세가 계속될 것으로 확신되는 등 선도 세력이 가장 좋아하는 급등의 명분을 제공하고 있다. 국내외 글로벌 업체들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고 특히 삼성전자의 대규모 투자와 관련 동사의 주력제품은 필수적이므로 대규모 수주가 이루어지며 직접 수혜주로 부각될 것이다.

둘째, 엄청난 특허와 독보적 기술, 정부의 정책적 지원!

중소기업으로는 찾기 어려운 국내외 100여개의 특허를 확보하고 있어 특허스타기업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국책과제 사업에 참여하고 있으며 정부의 정책적인 지원을 바탕으로 미래 성장동력을 확보하고 있다.

셋째, 글로벌 챔피언, 급등 파동 임박!

거래소가 선정한 히든챔피언이고 주력 생산제품들이 글로벌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데 주가는 겨우 3000원대에 머무르고 있다는 점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절대 저평가된 상태다. 기술적으로도 제반 이동평균선이 수렴되는 가운데 강력한 지지선으로 확보되어 있고 선도 세력의 매집과 함께 주가 급등이 임박하고 있어 최적의 매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강조한다. 이제부터 폭발적인 시세분출이 시작되는 출발점이므로 반드시 세세가 터지기전에 물량부터 확보하시길 바란다.



[핫이슈 종목 게시판]
젬백스/세운메디칼/태창파로스/위닉스/옴니시스템/이지바이오/3H/에스에너지/케이씨텍/신성홀딩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됩니다.

※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입니다. 본 정보는 한국경제신문, 한경닷컴의 편집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정보는 참고 자료일 뿐이며, 본 사이트를 통해 제공된 정보에 의해 행해진 거래에 대해서 당사는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본 추천주 정보는 기사가 송출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