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하이세일 '착한기부' 화제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최근 소셜 커머스 시장이 활황으로 불붙고 있는 가운데, 새로 탄생할 소셜 커머스 사이트 하이세일(http://www.hi-sale.kr)에서 첫 상품으로 한스킨 비비크림 1만개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혀 눈길을 끈다.
하이세일은 하이랜드코리아가 3월 23일 새롭게 오픈하는 소셜 커머스 사이트로, 개그맨 이홍렬씨가 홍보대사로 있는 어린이 재단과 협약을 맺은 상태이다.
또한 소셜 커머스의 주요 이용 고객인 여성 소비자층을 공략하기 위한 다양한 제품을 반값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 상품은 바로 한스킨의 비비크림. 피부 결점 커버는 물론 산뜻하고 화사한 보송보송 피부를 연출해주는 ‘퓨어스킨’ 비비크림과 젤타입으로 발림성이 촉촉하고 수분함량이 높아 건조한 피부에 적합한 ‘젤리스킨’ 비비크림이 그 주인공이다.
각각 소비자가격 19,000원으로 이번에 48% 할인된 9,900원의 특별 가격으로 제공되어 화제를 모을 전망이다. 1인당 5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각 상품별로 5,000개씩 총 1만개가 판매되어 한스킨 비비크림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에겐 좋은 찬스다.
한편, 하이세일은 소셜 커머스 사이트의 주 이용 고객인 여성 고객들을 위한 상품을 다양하게 확보, 23일 한스킨 비비크림을 시작으로 인기 속옷 브랜드인 키스리퍼블릭, 롯데슈퍼 할인권, 미용쿠션+힙방석으로 유명한 미요쿠션과 오젤리나 쥬얼리, 루벨리팩 등을 4월 초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하이세일 나한승 부장은 “하이세일은 사이트명 그대로 고객에게 보다 높은 질의 상품을 보다 높은 할인가에 제공하겠다는 뜻을 담고 있다”며, “소셜 커머스 사이트가 지속적으로 늘고 있는 추세이나 온라인 쇼핑몰 시장이 점차 확대되어 가듯, 소셜 커머스 시장 또한 지속적인 블루오션 시장으로 커져나갈 것으로 기대되는 분야”라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