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I.프라이데이스(이하 T.G.I.F)가 대표 메뉴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이 마케팅의 일환으로 3월 셋째 주 금요일인 18일 하루 동안 베스트셀러 메뉴인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을 50% 할인 판매한다.

‘잭다니엘 글레이즈드 립’은 달콤한 잭다니엘 소스를 부드러운 육질의 갈비에 발라 석쇠에 구워낸 프리미엄 메뉴로 T.G.I.프라이데이스 Top3에 속하는 인기 메뉴.

국내 대부분의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와 달리 ‘스모크 하우스’ 장비를 통해 미국식 정통 립 조리법인 스모크 훈제 방식을 적용시킨 것도. 특징. 립 본연의 맛과 풍미를 살렸다.

T.G.I.F 관계자는 “프랑스 일류 기업의 제품을 사용할 뿐만 아니라 차별화된 조리방식으로 품질 및 맛에 대해 자신한다” 며 “이번 이벤트로 고객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 품질의 립을 맛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T.G.I.F는 ‘TGIF=GIFT’ 슬로건에 맞춰 데이 마케팅도 진행,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 중이다.
샐러드가 무한리필 되는 첫째 주 금요일에는 두 배의 치킨 토핑을, 둘째 금요일에는 맥주를 무한리필로 제공한다. 넷째 주 금요일에는 얼티밋 음료를 1+1으로 즐길 수 있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 기자 (kyj@kmom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