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발 이효리, 핫핑크 립스틱으로 세련미 업
-
기사 스크랩
-
공유
-
댓글
-
클린뷰
-
프린트
올 봄 트렌드는 ‘비비드 컬러 믹스&매치’다.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클리오가 2011년 S/S 시즌 메이크업 룩으로 ‘킬블랙 퓨어 테일(Kill black pure tail)’을 제안했다.
지난 2011 S/S 컬렉션에서 비비드한 팝컬러를 보색으로 매칭한 패션, 뷰티 스타일이 대거 선보이며 ‘컬러 믹스&매치’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오렌지-그린, 핫핑크-블루, 연두-레드와 같이 대비되는 보색 컬러를 의도적으로 함께 사용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극대화한 것이다. 특히 생생한 컬러감이 느껴지는 립 메이크업이 강력한 뷰티 트렌드로 떠올랐는데, 유난히 글로시하게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킬블랙 퓨어 테일’ 메이크업은 브러쉬 타입의 세밀한 아이라이너로 아찔한 아이라인을 깔끔하게 연출하고, 마스카라로 풍성하게 마무리해 눈매를 더욱 신비롭고 매혹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여기에 시즌 트렌드 컬러로 떠오른 비비드 핑크 립스틱으로 강렬한 포인트로 완성함으로써 화려하지만 절제된 무드를 표현했다.
이번 ‘킬블랙 퓨어 테일’ 메이크업을 통해 클리오 모델로 활동중인 이효리는 비비드한 블루 컬러의 의상과 핫핑크 립스틱의 보색 대비로 극도의 세련미를 완성했으며, 여기에 밝은 금발의 헤어 컬러로 몽환적인 이미지도 더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효리가 선택한 립스틱은 ‘다이아몬드 립스틱 7호 키스 핑크’다.
한경닷컴 키즈맘뉴스 김연정기자(kyj@kmomnews.com)